최신 순
2ㅇㅎ
33세
여
복합성
5
2017.08.14
단종인가요?? 그랬군여....괜한걸 등록신청 했네... 너무 탄력넘쳐서 아이섀도우 브러쉬로 못 쓰고 쳐박템이었으나 컨실러 브러쉬로 써볼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어 컨실러를 챱챱 먹여보고 얼굴에 챱챱 발라보니....!!! 광명을 찾았습니다. 혹시 못쓰고 쳐박템이신 분들 컨실러 브러쉬로 써보세요!! 저는 오천원주고 샀었는데 좋아요!!
1
리뷰 작성
에코 섀도우 브러쉬(7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