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괜찮은 것 같은데. 이거 두피에 바르는 거였어요? 전 트리트먼트라길래 머리끝에 바르는 건 줄 알았어요ㅋㅋ 아주 옛날에 랄라블라인가 롭스에서 받은 샘플 사용했어요. 저희 어머니께서 려 샴푸 사용하셔서 이거 쓰니 제 머리에서도 엄마 냄새가 나요 ㅎㅎ 그래서 좋아요. 흡수도 잘 되고 이걸로 케어해주고 나면 머리 엉킴이 적어져 빗으로 잘 빗겨져요. 거기에 향 지속력도 높아요. 사흘째인데도 머리 맡으면 한방 냄새가 폴폴 나요. 리뷰 쓰면서 보니깐 단종된 것 같네요.
이 리뷰는 2021.01.0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