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단종이라 뜨지만 리뉴얼 전꺼도 써보고 이후꺼도 써봐서 또 리뷰 쓰러 옴. 70g 대용량도 있더이다. 비오레 선크림은 예부터 일찍이 유명했으니까 뭐 다들 익숙하실 테다. 옛날엔 너도 나도 비오레 하던 시기. 인정한다. 우리 가족 또한 선물 받기도 했었던. 정말이지 워터리 선 에센스의 정석 같은 아이. 수분 있게 주르륵 묽게 발리다가도 이내 흡수시키면 소름끼치게 피부에 쫙 붙음. 특정 가벼운 텍스처에 가볍지 않게 유수분 골고루 지님. 덕분에 화장 베이스에 별 지장 안 줌. 다만, 냄새도 그렇고 다소 화한 알코올 느낌이 언제는 자극적일 때가 있어 피부 상태 봐가면서 써야 됨 나는.
선 에센스라 선크림보다 더 묽고 촉촉해서 저처럼 건성인 피부이신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속력도 꽤 좋아서 한 번 정도만 발라도 충분해요
제가 바르는 방법은 손에 선 에센스를 적당량 짜고 얼굴 부분 부분마다 콕 얹진 다음에 손 말고 퍼프로 커버해주는데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납작한 에어퍼프로 커버해주면 커버력도 더 뛰어나고 붕 뜨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촉촉해서 좋고, 뽀송한 피부를 만들고 싶으신분들은 선에센스 다 바르고 파우더로 마무리 해주면 됩니다
저 일본제품이라 최악도 아니고
객관적으로 걍 최악드림다
향이,,,,, 걍 알콜입니다
바르면 일단 손으로 펴바르기 찜찜할만큼
향이 쎄고 강해여 알콜향
좋은 점 딱히 모르게ㅛ어여
발림성 얘기 많이들 하시던데
이정도는 다 여즘 잘 나오잖아요?
그리구 은근 기름진 느낌,,,
첨엔 촥 감기지만 시간 지나면
이것만 바르고 메컵 안하면 기름 동동 올라와여
이거 바르고 며칠 동안 외출햇더니
트러블,,,,^^,,,
#사요
좋은 점
🌱 일본 여행가는 김에 유명하다고 해서 3통사서 엄마 하나 드리고 저도 쓰고 있는데 왜 더 안샀는지 후회돼요ㅠㅠㅠ 선크림 유목민인데 오랜만에 좋은 제품 만나서 기분 좋아요ㅎㅎ
🌱 사용감: 수분감 90에 유분감 10정도? 엄청 촉촉하고 젤 제형이라 백탁도 하나 없어요
🌱 메이크업용 선크림? 생얼에 바르는 선크림?: 저는 생얼에 바르는 선크림은 살짝 백탁이고 무기자차를 선호하고 화장할 때 바르는 선크림은 수분기나 유분기가 어느정도 있고 백탁 전혀 없는 선크림을 선호해요! 이 제품은 화장 전에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나쁜 점
😂 일본에서는 싸게 살 수 있지만 한국에서 사면 많이 비싸다..ㅠㅠ
😂 너무 양을 많이 바르면 때처럼 밀린다ㄷㄷ 메이크업 다 밀릴 수도 있어요...양조절에 유의!
인생 선크림. 앞으로도 이것만 쓸 예정. 일본갔을 때 우연히 샀다가 정착하게됌 ㅜㅜ 진짜 너무너무 가볍고 수분크림임 그냥.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려서 가볍고 찐득거리지않는 제형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이 딱 그럼!!
기초다하고 이 선크립 찹찹 두드려주면 바른듯 안바른듯 너무 가벼움!! 백탁현상은 1도 없음 절대 있을 수 가 없음 왜냐면 제형이 걍 수분크림이기 때문!!! 이거 사는 핑계로 일본여행 함 ㅜㅜ
아프리카에 있는 지인 선물해줬다가 지인이 너무 좋다며 몇박스 아프리카로 배송시켜서까지 쓰는 템임 ㅜㅜ 선크림 바르긴해야되는데 귀찮다!! 그런 분들은 수분크림 바른다 생각하고 바르면 됨! 진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