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통 째 쓰고있는 지 까먹었을 정도로 오래 써온 제품. 다른 유저들이 찬양하는 것처럼 나 역시 똑같은 장점들을 느끼고 있음. 노백탁, 노유분, 노답답... 정말 로션 제형도 아니고 에센스 제형일 정도로 가볍고, 바르고 나서 완전 뽀송뽀송해진다. 이게 정말 제대로 자외선을 차단시키고 있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기존 선블록 제품들과 발림성에 차이가 있음. 화학 잘 아시는 분들 (나 화학과 졸업했는데 화알못) 성분 분석해서 좀 알려주세요. 왠지 이거 쓰고 나서 주근깨가 급격히 는 기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