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구하기도 힘들고 비싸서 안 쓰는데 가끔 주변사람들이 일본 여행가면 사다줄 수 있냐고 물어요! 그만큼 너무 좋아요!!!
너무 촉촉하고 그렇다고 밀리지도 않고 피부에 잘 스며듭니다.
가끔 기초가 너무 올라가면 살짝의 밀림이 있는데 그건 어떤 선크림이든 똑같은 것 같아요.
단점이라고 뽑자면 잘 스며들고 그래서 많이 쓰게 되요. 약간 수분크림 느낌이라.
빨리 쓰게 되는 것 같아요.. ㅠ
일본에 가면 꼭 사야한다 길래 사봤어요.
우선 다른 선크림보다 특별한 이유는,
바를 때 촉촉하지만 바른 후에는 금방 흡수되서 정말 산뜻해요. 평소에 리뷰볼 때 촉촉한데 흡수된다는 말을 많이 봤긴 한데 그게 어떤 느낌인지 몰랐어요. 근데 이 선크림 써보고 나서 확실히 알겠어요 :^)
겨울에 세안하고 점성이 크고 쫀쫀란 로션 - 선크림 - 파데 순으로 바르는데 최고예용! 여름에 쓰면 가벼워서 더 좋을 것 같네요~
예전에 일본 갔을때 사려다가 못사고 대만 갔을때 있길래 사왔는데 얘 좀 한국에 수입좀 시켜주면 좋겠다
우선 선크림 바르기 싫어하는 남자들한테 주기 딱 좋아요
바른것 같지도 않게 슥 발리고, 빠르게 흡수 되니까 좋은듯
확실히 흡수가 싹 되버려서 얘를 메이크업 전에 쓰면은 얼굴에 유분기가 다 사라지는 느낌
지성분들 유분감 잡고 파데 하고싶으시면 얘 쓰면 될거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저는 복합이라 부분적으로 좀 건조하긴 하구 얘 바르고 파데 바르면 평소보다 보송하게 올라가요
그치만 저는 이 제품이 너무 좋아요ㅠ.ㅠ
일본 가면 또 사올겁니다
지금까지 기억나는것만 다섯통 이상 썼고 2통 더 쟁여놨어요ㅋㅋㅋ정말 로션처럼 흡수가 되서 화장밀림도 없고 선크림바르면 기름지고 얼굴에 막이 씌여진것처럼 답답한 느낌 싫어하시는 분!! 답은 요 제품입니다.
평소에 선크림은 잘 안발랐는데 얼굴이 너무 타서 선크림의 필요성을 느꼈죠ㅠㅠ그러고 열심히 서치해서 찾은 후로는 이제 이것만 씁니다!!처음엔 제가 찬양을 해서 사계절 선크림 꼭 바르는 언니한테 영업을 했는데 언니가 한번 써보더니 솔직히 이제는 저보다 언니가 더 찬양을 합니다ㅋㅋㅋㅋㅋㅋ한국에서 사면 가격이 비싸고 성분도 베스트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저에게는 베스트에요ㅠㅠ
장점
1. 엄청나게 가벼움
2. 발림성 촉촉함
3. 바른 후 흡수 빠름
4. 차단지수 높음
5. 일본에서 구매할수 있다면 가격도 저렴
6. 파데나 비비 덧발라도 안밀림
단점
1. 바른 후 흡수가 빨라서 건성이면 건조하다고 느낄수 있음
장점이 너무 강력한 아이라 일본가면 무조건 쟁여옴
이거랑 워터리 젤이랑 사서 가족들이 다 좋다고 돌려씀
백탁없이 피부에 스며드는(반은 공기중으로 날아가는 것 같지만...) 선크림이에요
향은 산뜻한 시트러스향이고
에센스처럼 피부에 흡수되어서 메이크업 해도 밀리지 않아서 좋아요
기름지지도 않고 살짝? 건성분들한텐 건조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선크림 특유의 냄새도 적은 편이구요
근데 이거 바르고 나면
피부에 살짝 요철이 생깁니다
그래서 데일리로는 사용안하고 있어요ㅠㅠ
발림감이 대박인 제품 ! ❤👍 수많은 선제품을 사용했지만 이 제품만한 발림성은 보지 못했어요 ! 가벼운 수분크림인데 완전 흡수가 착되고 빨리되는 아이 ,. ? 쨌든 가벼운 타입이라 지성인 저는 완전 만족 ❤ 백탁현상도 없어서 메이크업전에 바르기도 쉬웠는데, 얘 바르고 난 후에 탔다라는 이야기를 10명중에 8명 꼴로 들었어요 ㅠㅠ 선차단제인데 타다니 ㅠㅠ 발림감이 아무리 좋와도 제기능을 못하니 별로 드립니다 ㅠㅠ
일본 가서 드디어 샀어요!! 진짜 말 안하면 선크림이라고는 생각 못할정도로 수분크림같아요 워터젤수분크림? 같아요 진짜 크림처럼 발리고 흡수도 좋고 좋아요! 개인적으로 무향인점도 마음에 들어요. 정말 크림같은 제형에 크림같이 발리기 때문에 색보정이나 그런건 아예 없지만 저는 그런 점이 더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촉촉하고 순해서 눈도 따갑지 않았어요 촉촉하디만 마무리감이 끈적이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서 바디에 막막 바르기도 아주 적합해요 더 많이 쟁여오지 못한걸 후회할뿐..
비오레 국내 판매하지 않는 일본제품입니다.
지성이라 번들번들 바르면 찐득한 느낌이 싫어서 선크림 잘 안발랐었는데. 이제품은 물처럼 연하게 발림도 좋고 초기에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찐득한 느낌이 없어요.
오랜시간 지나면 지성이라 기름기가 생기지만, 써본 썬크림중에선 최고네요.
일본가면 쟁여오세요. 구매대행으로 파는 몰도 있어요.
일본갔을때 친구가 먼저 사서 쓰는거 빌려쓰고 다음날 바로 삼ㅋㅋㅋㅋㅋ
바르자마자 가벼운 수분크림 바르는 것처럼 끈적임없이 발리고 흡수도 너무 잘되서 만족스러웠음!!
이건 진짜 여러개 쟁여서 두고두고 써야함 ㅜ
땀 많이 나는 여름에 썬크림도 끈적하면 두배로 짜증나는데 얘 덕분에 상쾌하게 보낼듯 👍👍👍
이거 진짜 최고에요....
개인적으로 끈적이는 마무리, 그렇다고 일부러 파우더를 첨가해서 막을 씌운듯한 보송한 마무리 둘다 싫어하는데 이건 진짜 내가 찾던 그런 타입이에요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물빙을 터지듯이 발리면서 마지막에는 삭 흡수되서 마무리는 산뜻해서 진짜 좋더라구요ㅠㅠ 너무 가볍고 산뜻하다보니까 이게 자외선차단이 될까 싶을정도? 그만큼 가볍고 좋아요ㅠㅠ 일본가시면 꼭!사세요
성분표 보면 보다시피 에탄올이 2번째에 있어서 냄새가 알콜향이 매우 강하다 알콜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향은 우웩이라고 느낄수도 근데 난 처음에 잉? 한거빼곤 별 신경 안쓰였다
발림은 진짜 무슨 로션발리듯이 호로로로롤ㄹ~! 발림 슈루루슈슛슉 바로 미끄러지게 발려서 어느순간 흡수되어 있음ㅋㅋㅋㅋ 마무리감은 처음엔 촉촉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보송하게 마무리됨 파우더 바른것처럼 부들부들해짐
무슨 마법의 선크림인지 이거 바르면 화장이 찰떡같이 잘먹음 무슨 원리고 무슨 마법인진 모르겠음.. 뭐 있다고 들었는데 잘은 기억 안난다 그치만 화장 잘먹는 유기자차 선크림 찾는다면 일본가서 5만통 사오는거 추천함
아는언니가 선물로 줘서 이번에 써봤는데 저는 너무 물어요..묽어도 너무 묽다해야하나..이걸 선크림을 발랐는지 안발랐는지 모를정도로 찝찝한거 싫어하는분 정말 추천 저는 어릴때부터꾸준히 선크림 발랐기때문에 선크림이 찝찝함 못느끼거든오..안바른거 같은 느낌이라서 더 찝찝할만큼 흡수가 빨라요 물 가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