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 너무좋음 모르고 바르면 걍 수분크림 느낌.
전~~혀 무겁지않고 산뜻 가벼운 선제품의 끝판왕
중건성타입이지만 이번여름 역대급폭염에 가벼운 선제품 찾아 이것저것사봄 그중 제일가벼웠던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젤을 얘가 이김
다만, 알콜냄새가 심한편(성분 꽤나 앞쪽에)이고 시간이 지나면 유분감이 올라오는데 알콜냄새에 크게민감하지도 않고 유분감올라와도 지저분하게 올라오는게아닌 깔끔하게 내본연의 오일처럼 올라와 합격
이거하나로 폭염 낫다 내년엔 더 덥다는데 무조건 이거쓸예정
그럼에도 굳굳인이유 : 성분이 좋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