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
좋은 점
🌱 일본 여행가는 김에 유명하다고 해서 3통사서 엄마 하나 드리고 저도 쓰고 있는데 왜 더 안샀는지 후회돼요ㅠㅠㅠ 선크림 유목민인데 오랜만에 좋은 제품 만나서 기분 좋아요ㅎㅎ
🌱 사용감: 수분감 90에 유분감 10정도? 엄청 촉촉하고 젤 제형이라 백탁도 하나 없어요
🌱 메이크업용 선크림? 생얼에 바르는 선크림?: 저는 생얼에 바르는 선크림은 살짝 백탁이고 무기자차를 선호하고 화장할 때 바르는 선크림은 수분기나 유분기가 어느정도 있고 백탁 전혀 없는 선크림을 선호해요! 이 제품은 화장 전에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나쁜 점
😂 일본에서는 싸게 살 수 있지만 한국에서 사면 많이 비싸다..ㅠㅠ
😂 너무 양을 많이 바르면 때처럼 밀린다ㄷㄷ 메이크업 다 밀릴 수도 있어요...양조절에 유의!
사랑... 희망... 용기... 유분도 없고 끈적임도 남는 색도 없어서 선크림이나 로션만 바르면 너무 싫어서 바닥을 구르는 사람들을 위한 사랑 가득한 템. 냄새도 이 쯤 되면 향긋하다. 아예 마무리감이 없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정말 혁명ㅠ 일본 갈 때 많이 쟁여오고 광명찾자템
#추천
여름에 엄청 잘 썼어요
선크림 특유의 끈적하고 기름진
느낌이 아예 없습니다!
근데 알콜 성분이 있는지
알코올 냄새도 좀 나고
피부 수분을 뺏어가는 느낌도 들어서
딱! 여름에만 쓰시는거 좋을거에요
심한 건성분들이나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섣불리 구매하시는 것 보다 한번 고민해보세요
저는 눈시림이 약간 있었습니다
엄청 심한건 아니라 그냥 참고 썼어요
끈적임이 싫어서 화장할 때는 로션도 안 바르는 사람인데 이 선크림을 만난 후로는 매번 챙겨 바르고 있음!
선크림이 끈적한 게 아니라 촉촉할 수도 있구나 하고 느끼게 해준 제품
정말 말 안 하면 아무도 선크림이라고 생각 못 할 거 같음 완전 수분크림 같음 ㅠㅠ!!
근데 아무래도 수분이 흡수되는 제 형이다 보니 선크림처럼 광이 나지는 않음
많이 바르면 흡수가 잘 안되는 듯한 느낌도 있어서 그 점은 살짝 아쉬웠음!
선크림 인생템 등극함 일본여행 갔을때 리뉴얼 전 사진만 갖고 갔다가 찾기 어려웠음
하나만 사온걸 후회했음 ㅋㅋㅋ 결국 직구 두번째임
가격이 싼편이라 직구해도 한국에서 일반 선크림 사는거랑 비슷한 정도로 가격부담이 안됨
일단 촉촉한데 가볍고 안끈적임 근데 자외선차단지수 높음
다음 일본갈때 쟁여올 제품 일위임
가벼워서 팍팍 쓰고 있는데 혈육도 한번 써보고 내꺼 팍팍 쓰는중임 숨겨놓고 써야하나 생각중임
화장할때 쓰기 좋은 선크림! 백탁없고, 끈적임없고, 수분로션같은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아서 메이크업 전에 별 무리 없이 바르기 딱 좋습니다.
다른 선크림들은 너무 오일리해서, 백탁, 밀림 이런 이유를 발생시키는데 이건 그냥 로션처럼 쏵쏵 바르면 되요! 약간 알콜향도 나서 피부에 안좋은거 아닌가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저랑 호적메이트가 3통씩 썼는데 별 트러블 없었습니다!
끈적거리지도 않고 굉장히 보송하고 답답하지 않고
발림성도 매우 좋아요!!
민감성 지성피부인데 많이 발라도 트러블도 안 올라오고 화장도 잘 올라가요ㅎㅎ
트러블피부에 무기자차가 안 좋다는 얘기를 듣고 유기자차나 혼합자차를 쓰는데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본여행갔다가 샀는데 더 사올걸그랬어요ㅠㅠ
인생선크림이 될것같아요..
워우 오사카 드러스토어 가면 6천원에 살 수 있어요!!! ㅠ진작 많이 사올걸.. 제 인생 선크림입니다!! 너무 너무 촉촉한 수분크림 바른 느낌이에요! 끈적임도 전혀 없구요!! 진짜 ㅠㅠ 왜 이렇게 선크림 아닌 것 같죠? 썬크림의 최대 단점을 느낄 필요가 없어요!! 너무 너무 좋아요! 아 근데 한번에 너무 많이 나와요 ㅠㅠ 아껴써야 하는데..
에센스 선크림(뚜껑이 아래에 있음)은 약간 끈적이지만 촉촉하니 수분크림 바른 느낌이고, 선젤(뚜껑이 위에 있음)은 약간 화한게 알콜성분 의심되나 발림성이 굉장히 좋고 끈적이지 않아서 여름내내 정말 잘 쓸 거 같아요. 에센스선크림은 봄가을용으로 매우 훌륭할듯. 왜 유명한지 너무나 잘 알 것 같습니다.
이거 진짜 좋다... 몇 개 더 사올 걸 하고 후회 중인데 내가 사용해본 선크림 중에서 제일 안 끈적거린다. 그냥 안 끈적거린다. 로션이나 수분크림 바르는 느낌이다. 다른 선크림에 비해 확실히 더 묽고 잘 흐른다. 묽어서 그런지 발림성도 진짜 좋고 발림성도 좋고 적은 양으로 넓게 펴바를 수 있어서 좋당. 백탁도 없어서 재구매 의사 있음!!
일본여행 갔을때 일단 한통만 써보자 라는 마음으로 사왔었는데 하나만 사온 걸 굉장히 후회하고 있습니다..ㅋㅋ
우선 유기자차라 톤보정이 안되는 건 아쉽지만 정말 끈적거리지 않고 에센스 바른 것 처럼 촉촉해지는 정도라서 너무 좋아요. 일부 유기자차 선크림 중에서는 눈시림이 강한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저한텐 눈시림이 전혀 없구요. 알코올 냄새가 강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향이 나긴 나지만 전 그렇게 심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근데 사실 답답함이나 끈덕함이 전혀 없어서 많이 발라도 이게 잘 발린건가..효과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한데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선크림 중에서 하나라고 하니까요..ㅎ 발림성이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잘 쓰고 있습니다. 지금 친구가 일본여행 중인데 사다 달라고 부탁했어요 :)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한창 환절기때 일본에서 사어ㅏ서 발랐는데 이거 바른날 처음으로 심한 속건조를느껴서 무서워서 못쓰는중이긴한데 다른 이유였으리라 믿고 다시 발라보려구요! 우선 제형자체는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은데 향에 민감하시면 못쓰실것 같아요ㅠㅠ 알코올향이ㅜ너무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