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여름에 엄청 잘 썼어요
선크림 특유의 끈적하고 기름진
느낌이 아예 없습니다!
근데 알콜 성분이 있는지
알코올 냄새도 좀 나고
피부 수분을 뺏어가는 느낌도 들어서
딱! 여름에만 쓰시는거 좋을거에요
심한 건성분들이나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섣불리 구매하시는 것 보다 한번 고민해보세요
저는 눈시림이 약간 있었습니다
엄청 심한건 아니라 그냥 참고 썼어요
SNS상에 일본 여행 필수품에 자주 등장했던 비오레 선크림을 이번 일본여행때 하나 구매했다.
처음에 손에 짜서 얼굴에 발랐을 때 정말 놀라서 잠시 멈칫했다. 발랐을 때의 그 알콜 냄새는 화장품에서 정말 오랜만에 맡아보는거였다.
알콜이라 그런건지 냄새는 금방 사라졌고, 다 발랐을 때는 발림감도 좋았으며 괜찮다고 생각했었다.
시간이 지나고 눈 시림이 정말 심하게 느껴져서 정말 괴로웠었다. 다시는 나는 못 사용할 선크림일듯하다.
이거 차단도수도 진짜 엄청나게 높고 이거 발랐을때는 약간 로션대형으로 촉촉하게 발리는데 한 3분 정도 지나면 걍 발랐는지도 까먹을정도로 너무 뽀송해져서 놀랬다 ㅠㅠ 일본가면 이거 5통은 쟁기세요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이게 쿨링감이 있어서 그런가 눈가에 바르면 눈이 좀 시린거빼곤 진짜 다 좋았음
다들 좋다고해서 일본에서 사왔어요
근데 왜 때문에 이거 쓰는 날은 다음날 꼭 ! 트러블이 올라와요 스킨케어를 바꾸지 않아서 도대체 뭐가 문젠가 했는데 선크림을 안바르니까 트러블이 안올라오네요, 그리고 눈이 시리단 느낌은 못받았는데 이거 바른 날은 하루종일 눈에서 눈물이 나요 바를때 알코올향도 너무 강하고 이거 바르고 화장한 날엔 다른날보다 피부도 더 더럽게 무너지네요
저는 다신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좋다길래 일본가서 다섯개 사왔다.
그런데 평소에 쓰던 선크림에 그다지 불평이 없게 살아와서... 이거라고 썩 뭐가 엄청 맘에 들거나 안 들진 않다. 있으니까 씀......
눈시림 좀 있다.
메이크업베이스로는 그다지?
백탁과 커버력(산화철로 만드는 색깔)이 없는 게 장점이자 단점.
요즘엔 화장 좀 덜 하려고 선크림만 바르는데 그렇게 하기엔 별로 좋은 제품이 아니다. 색깔 전혀없는 무색투명젤 형태이기 때문에.
이거만 바르긴 좀 낯부끄러워....😌
진짜 로션을 바르는 것 처럼 묽은 제형의 선크림임.
일본가서 유튜브 찾아보고 좋다길래 두개 쟁여왔는데 왜 두개만 샀을까 후회중임. 유분 쩌는 선크림 싫어해서 왠만하면 아예 선크림을 안바르는데 이건 진짜 로션처럼 촉촉해서 좋음. 오히려 로션보다 더 좋은듯. 근데 단점은 민감성이나 눈이 민감하다 하면 테스트가 필요한 제품인듯. 민감성인 친구는 눈이 시리고 좀 따끔? 하다고 했음. 내 기억으로 일본에서 만원도 안했었음. 진짜 가성비 최고인 선크림임.
사용감은 진짜 따봉을 외쳐주고 싶음.
잘 쓰던 에스쁘아가 여름이 되니 얼굴에 유전을 개장해 주어서 갈아타본 제품임.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은 가벼운 제형임. 그러면서도 건조하지도 않아서 사용감은 진짜 쌍따봉임.
하지만 이 여름을 이 썬크림과 보내고 나니 기미가 더 생겨난 것 같은 기분을 자꾸 들게함. 그리고 눈이 너어무 시림.
어려운 구매 방법+의심스러운 차단 능력+대체 제품 널림 등의 많은 단점을 사용감이라는 장점하나가 이기질 못함.
한통 다 썼으니 넌 영원히 안녕이야.
1. 발림성 하나는 끝내줌!
2. 수분젤 타입 수분크림 같음
3. 그치만 알콜 때문에 눈시림 있음
4. 일본제조
5. 어느정도를 발라야 정말 자외선아 차단 되는지 감이 안 올 정도의 가벼움?!
6. 아깝긴 하지만 몸에 바르면 정말 짱 좋음! 발림성이 좋아서 쭉쭉 잘 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