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샀습니다. 지금까지 썼던 선크림중에 최고에요....! 5통이나 쟁여뒀으면 말 다 했죠!! 가격도 성능에 비해 엄청 싸고, 8000원정도 했던 것 같네요. 일단, 음 백탁 전혀 없고 끈적임 진짜 전혀 전혀 없고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잘 발립니다. 흡수도 너무 잘되고, 바를땐 그냥 일반 기초제품처럼 발려요. 발림성부터 너무 마음에 들고, 바르고 나서 유분이 올라온다거나, 매트한 느낌 둘다 전혀 없어요. 완전 인생템입니다!! 바디에도 바르고 싶은데 아까워서 못바르고 있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