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선크림. 앞으로도 이것만 쓸 예정. 일본갔을 때 우연히 샀다가 정착하게됌 ㅜㅜ 진짜 너무너무 가볍고 수분크림임 그냥. 여름에 땀을 많이 흘려서 가볍고 찐득거리지않는 제형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이 딱 그럼!!
기초다하고 이 선크립 찹찹 두드려주면 바른듯 안바른듯 너무 가벼움!! 백탁현상은 1도 없음 절대 있을 수 가 없음 왜냐면 제형이 걍 수분크림이기 때문!!! 이거 사는 핑계로 일본여행 함 ㅜㅜ
아프리카에 있는 지인 선물해줬다가 지인이 너무 좋다며 몇박스 아프리카로 배송시켜서까지 쓰는 템임 ㅜㅜ 선크림 바르긴해야되는데 귀찮다!! 그런 분들은 수분크림 바른다 생각하고 바르면 됨! 진짜 강추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 가벼운 선크림. 선크림 유목민인 내가 써본 제품들 중에서도 스킨바른 것과 같은 가벼운 느낌이 드는 제품이다. 다만 알코올 향이 강하게 나서 향에 예민한 사람들에게는 꺼려질 수 있다. 트러블에 예민한 내 피부에도 큰 문제가 없는 걸로 보아 보통 피부라면 적당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크게 좋은 점은 모르겠지만 그냥저냥 지금까지도 쓰는 제품이다.
여름에 쓰기 좋아요!
알콜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온도도 낮춰주고 시원하고 가볍게 발려서 꾸덕하고 미끄러운 선크림 싫어하시는 분들께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주변에 선크림 바르기 싫어하는 남성분들께 권해드렸더니 다들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구 화장 전에 들뜨거나 밀려서 선크림 안바르시는 지성타입이거나 땀이 많으신 여성분들께도 추천해드렸더니 맘에 들어 하셨어요 ㅎㅎ
알콜 향 싫어하시거나 순한 제품 원하는 분들은 당연히 안맞으실거예요
선크림 바르기 진짜 싫은데 걱정은되고 가볍고 시원하게 바르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저는 여름철에 가볍게 잘썼어요 ㅎㅎ 특히 땀 많이나는 목주변같은 부분에 바를때 가벼워서 좋고 들고다니면서 손같은데도 가볍게 바르면 미끌거리지도 않아서 일본 여행갈때마다 챙겨오는아이템이에요 ㅎㅎ
이미 샀는데 얼굴에는 바르기 싫으신분들 여름철에 발등이나 손등에 바르시길 추천드려요! 미끌거리지않아서 좋거든요 ㅎㅎ
일단 민감하신 분은 못 쓰실듯해요 조금이라도 피부 상태가 안좋은 날이면 따갑고 아파요ㅠㅠ
젤 형태여서 가볍게 발리고 쿨링감 있어요 그리고 바르고 화장 할 때 뜨지 않고 나름 잘 먹는 것 같은 건 좋아요
강철피부다 하시면 써도 좋을텐데 그닥ㅠㅜㅠ 좋은 선블록 많은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와 ... 너무좋음 모르고 바르면 걍 수분크림 느낌.
전~~혀 무겁지않고 산뜻 가벼운 선제품의 끝판왕
중건성타입이지만 이번여름 역대급폭염에 가벼운 선제품 찾아 이것저것사봄 그중 제일가벼웠던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젤을 얘가 이김
다만, 알콜냄새가 심한편(성분 꽤나 앞쪽에)이고 시간이 지나면 유분감이 올라오는데 알콜냄새에 크게민감하지도 않고 유분감올라와도 지저분하게 올라오는게아닌 깔끔하게 내본연의 오일처럼 올라와 합격
이거하나로 폭염 낫다 내년엔 더 덥다는데 무조건 이거쓸예정
그럼에도 굳굳인이유 : 성분이 좋지않음
진짜 촉촉은 한데 바른 느낌도 안남요... 어느정도냐면 아버지나 남자친구처럼 선크림이라면 극혐하는 제 주변인들도 이거 정도는 그냥 발라도 둬요ㅋㅋㅋㅋㅋ (매우 놀랐음)
일본 가서 하나 말고 세개 정도씩 사오세요ㅋㅋㅋㅋ 여름에 끈적거려서 암것도 하기 싫을 때 이거 바르면 버틸만 합니당
화장할때 쓰기 좋은 선크림! 백탁없고, 끈적임없고, 수분로션같은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아서 메이크업 전에 별 무리 없이 바르기 딱 좋습니다.
다른 선크림들은 너무 오일리해서, 백탁, 밀림 이런 이유를 발생시키는데 이건 그냥 로션처럼 쏵쏵 바르면 되요! 약간 알콜향도 나서 피부에 안좋은거 아닌가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저랑 호적메이트가 3통씩 썼는데 별 트러블 없었습니다!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잘 쓰고 있는 제품. 파운데이션이랑 궁합이 좋아서 잘 애용하고는 있는데.....왜 이것만 쓰면 좁쌀이 나죠.....(원래 선크림바르면 좁쌀 잘 생기는 편이긴 해서, 걍 쓰긴합니다)
일본에서 사면 싼데 한국에선 비싸다고 들었음....일본제품이라....재구입은 아마 안할건데, 여튼 가볍게 바르기 좋았어요.
+리뷰쓰고 성분보니 유기자차네요! 저는 유기자차 쓰면 트러블이 나는 편입니다. 유기자차 안맞으시는 분들은 고민하고 구입하세요~
워우 오사카 드러스토어 가면 6천원에 살 수 있어요!!! ㅠ진작 많이 사올걸.. 제 인생 선크림입니다!! 너무 너무 촉촉한 수분크림 바른 느낌이에요! 끈적임도 전혀 없구요!! 진짜 ㅠㅠ 왜 이렇게 선크림 아닌 것 같죠? 썬크림의 최대 단점을 느낄 필요가 없어요!! 너무 너무 좋아요! 아 근데 한번에 너무 많이 나와요 ㅠㅠ 아껴써야 하는데..
일본에 여행갔을때 선크림 안들고가서 급하게 산 제품..!
후기도 없었고 그때는 그냥 밑져야 본전이지 하면서 산 제품인데 사용해보니 선크림이 아니라 가벼운 수분 크림 바르는 느낌이었다!
알콜 성분때문에 그 냄새가 나는거 말고는 나에겐 너무 잘 맞았던 제품! 이젠 쟁여놓고 쓰는중이다.
저에겐 잘 맞았지만 알콜 성분때문에 피부 민감하시거나 어떤 분은 건조한 환경에서 다 밀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어요!
일본여행에서 몸에 바를 용도로 샀는데 좋아요
다만 얼굴에 바르면 안됨... 알콜성분이 있는지 잠깐이지만 눈시림이 있고, 로션-선크림 두개만 발라도 선크림이 때처럼 밀려나오네요.....다른 선크림들은 안그런데 얘가 유독 심하네요.
아마 바르는 양을 좀 넉넉히 발라서 그런듯....? 하지만 선크림도 적게 바르면 소용없는 것...
결론적으로 몸에 바르기엔 조아요. 슥슥 잘 발리고 알콜성분 특유의 시원한 느낌도 좋아요. 금방 다 쓸듯... 저렴한 가격에 팍팍 몸에 바르기 좋은 선크림!
사용감은 감히 크림제형 선크림중 가장 수분크림같고 실제로 발랐을때 수분감과 쿨링감이 좋은제품이에요
처음써봤을때 진짜충격받았어요, 그래서 일본에서 2개 더사왔는데 성분표에 메칠파라벤 있네요 ㅠ
파라벤은 믿고 거릅니다, 순수하게 성분때문에 별로 드려요!
성분개선되면 구매의사는 있어요!
제가 되게 신뢰하는 분이 자차기능 확실하다고 하셔서 구매해보았는데 일단 한여름이 아니라 그점은 확답하지 못하겠지만 사용감과 마무리감은 여기 후기에 나온 그대로입니다. 정확해요!
완전 지성이 아니라면 대체적으로 스킨케어 후 바르기 좋은 적당한 사용감이구요 물론 유분이 잘 올라오시는 지성분들께는 좀 유분감이 느껴질수 있어요
무기자차성분이 하나도 없고(여기 글픽정보에 따르면) 유기성분으로만 되어있으며 실리콘오일이나 피막형성제가 좀 들어있어서 약간의 답답함이나 밀림이 있고 사용후에 세안을 잘 해주셔야하긴 할것 같은데 이건 뭐 무기자차도 마찬가지이니까요. 대신 유기자차 성분 특성상 안맞으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듯 하고 알코올 함유량이 다소 높은 편이니 알코올에 안좋은 반응이 오는 피부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본에서도 몇년째 팔리고있는 제품이고 스테디셀러인 만큼 제품력은 솔직히 어느정도 보장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글픽1위인 니베아 선젤도 비오레랑 같은 계열사인 카오 인가 거기서 만드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방사능 걱정되서 대만에서 구매했어요 카오제품중에 비오레는 대만 내에 공장이 있어서 이 제품은 대만공장에서 생산된다고 하니 방사능 신경쓰이는데 일본제품 대체 가능한 상품을 못찾으셨다면 대만에서 구매대행 하시거나 여행가게되면 사오시는걸 추천해요!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사온 아이인데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요 아이 쓰다가 제가 전에 쓰던 선크림을 하루 발랐는데 화장냄새 엄청 심하고 피부 뒤집어져서 다시 비오레로 돌아왔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비오레가 산뜻하고 화장냄새도 정말 안나는 편이구요 가볍게 바를 수 있고 촉촉해요 ~~ 굿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