묽은 로션이나 에센스같은 느낌이라 발림감이 너무 좋고, 바르면서 쿨링감이 느껴져서 여름엔 무조건 비오레 선크림을 써야겠단 생각이 첫 사용부터 마구마구 듬.
마무리감도 산뜻하고 촉촉한데 금방 보송하게 바껴서 요즘같이 춥고 바람 겁나 불고 건조할때엔 건성이나 건복합성에겐 건조함을 꽤 느낄듯..
그리고 기초케어할때 실키한 마무리감인 세럼, 에센스, 앰플 같은 종류를 레이어링해서 사용후에 비오레 선크림을 올리면 자꾸 밀림.....
그래서 아침에 잠을 포기하거나 기초공사를 포기하거나임.....
이미 개봉했기때문에 계속 사용해야하는데 (아까우니깐..) 건조함을 해결하기위해 에뛰드 오일볼륨베이스를 1:1로 섞어서 사용하는데 아주 좋음. 잘 사용중.
-
4월되니까 점점 유분도 올라와서 단독으로 사용해도 괜찮아짐. 건성, 건복합성인 분들은 봄여름에 산뜻하고 시원하게(쿨링감있음) 사용하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