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해요 촉촉하고 향도 좋고 발림성도 좋습니다
근!데! 진짜 빡치는게 이것만 쓰면 화장이 다 밀려요 진짜 무슨 때밀이 할 때 나오는 때마냥 얼굴에 때처럼 다 밀려나와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
처음엔 이 제품이 문젠지 몰랐어요 너무 촉촉했으니까....ㅜㅠㅠㅠㅠㅠ근데 하나씩 바꿔본 결과 얘가 문제더군요ㅠㅠㅠ,,,
진짜 화장하시기 전에는 절대 쓰지 마세요..,,^^ 지금도 이 리뷰 쓰기 전에 마지막으로 확인 차 바르고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데 또 밀리네욤~~~~! 화장 다 지워야 할 각이당~~~~~~!!!! 아리가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