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 파이에서 성분 좋다는 거 보고 사용했는데, 평가에 짱짱 보다는 굿굿이 많은 걸 보니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가 보다 무난하고 쓰기 좋은 에멀전이라는 내 느낌이 맞은 것 같다. 그래도 짱짱을 준 이유는 이거 쓰고 속건조가 잡힌 것 같기 때문. 여름이고 겨울이고 속건조땜에 맨날 샘플 로션 들고 다니고, 손 더러울 때는 그것도 못 발라서 건조감에 발을 동동 굴렀는데, 이번 겨울 이거 쓰면서 잘 지났다. 같은 시기에 바꾼 크림 영향도 있겠지만, 이거 바르고 크림 바르는 걸 종종 잊을 정도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 가서 속건조 해결이 이 제품 덕분이라고 믿고 있다. 여름에는 이것만 가볍게 발라도 괜찮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