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평창맘
39세
여
복합성
5
2020.01.24
선크림하기 보다는 보습크림 같은 사용감이 좋은 제품이에요💕 아주 약간 무스 같은 느낌이라 부드럽고 너무 좋아서 매일 쓰고 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서 재구매는 좀 고민하긴 하는데 누군가에 선물한 때에는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네용
0
리뷰 작성
페이스 프로텍터 50 어드밴스드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