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동그라미라미
27세
여
민감성
5
2024.09.07
이라인 마스크 왜 다 단종시켰나요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해서 매달 닥터지 피부테스트하고 받았는데ㅠㅠ 기찮니즘이 너무 심한데 마스크팩 효과가 너무 조아서 저의 인생 팩이였어요ㅠ 수분,보습감 너무 잘잡아주고 진정이 무엇보다 너무 잘되서 받으면 무조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효과가 진짜 확실히 나타났는데…다시 재부활 시켜주세요!!
0
알로하♥
36세
여
건성
5
2022.05.18
최근 사용해본 것중 가장 만족스러운 팩! 에센스 양이 넉넉해서 금방 마르지도 않고 에센스 흡수되면 크림 안발라도 될 것처럼 촉촉해짐. 아쉬운게 있다면 흡수되는데 좀 오래걸리고 끈적임이 살짝있다는점? 그래도 촉촉함때문에 계속 사용하고싶은 팩♡
0
탱그리5855
25세
여
건성
5
2020.09.24 [수정됨]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로 받은 팩인데 피부 맞춤 팩이라 믿음이 가서 좋고 순하고 시트가 부드러워서 좋았고 촉촉하고 에센스 양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이 리뷰는 2020.09.2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2
나롱쓰
30세
여
복합성
5
2020.03.15
샘플로 항상 받아보는건데 촉촉하고 트러블없이 무난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속건성한텐 최고인듯 ㅎㅎㅎ
0
별다
29세
여
건성
5
2018.01.27
너무너무 좋아요!! 일단 시트재질이 너무 부드럽고 좋고 에센스 양도 정말 많아요!!!
0
리뷰 작성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_DS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