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민감성용 마스크팩이라 그런지 자극도 없고 순해용
에센스는 투명에센스가 가득가득 담겨져 있구요!
시트도 얇고 착 붙어서 사용감 괜찮아요
다만 굳이 들어있지 않아도 될 겉시트?가 있어서 좀 아쉬움ㅠㅠ 그것도 같이 붙여야하는 건지 떼야하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저는 버리는 쪽인데 에센스를 좀 가져가서 아쉬워요.
지성용이라 에센스 보습력도 아주 뛰어나진 않구요,,
가을 겨울보단 봄 여름에나 쓸 만한 듯 해용
글구 가격도ㅠㅠ 저는 잡지 부록으로 받아서 쓰고 있는데 세일한다면 모를까 저 가격이면 제 돈 주고 구매하진 않을 것 같네요ㅠ (연두색 마스크팩은 좋음!)
이 리뷰는 2020.02.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