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 컨대 인생 샴푸! 지성이신 분들, 혹은 딥클렌징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리는 샴푸! 일단 성분 자체가 순해서 두피가 성나지 않고, 민트처럼 시원한 느낌이 나서 한층 더 개운하게 느껴집니다 머리가 구석 구석 딥클렌징이 되서, 오후만 지나면 가렵거나 기름지셨을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구매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머리빠짐도 눈에 띄게 줄었네요! 약산성인 샴푸들 부족한 거품이 문젠데, 거품도 어느정도 잘 나서 아까도 말했지만 인생샴풉니다 누구에게나 추천드리고 싶어요 ㅠ_ㅠ 샴푸 정말 까다롭게 고르는데, 저는 아모스보다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