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거 단종이에요? 화장 이중세안으로 지우기 귀찮거나 어디 다른데 머무를 때 항상 잘 썼던 제품인데 왜??
이중세안 필요없어서 너무 간편하게 썼고 지금도 잘 쓰고있어서 슬프네요...
아,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아이메이크업(특히 아이라이너) 지울때는 세정력이 좀 아쉽다 정도?
전 이거 리뉴얼이라도 해주셨음 하네요ㅜㅠ
평소 썬크림에 쿠션. 립스틱정도 바르는데
충분히 잘 지워지는것같아요.
매번 2차세안하는데 이거쓰니 편하긴하네요.
클렌징크림보다 개운하고 폼 쓰는것처럼 미끈거림도 업고... 큰 트러블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재구매의사있어요.
근데 냄새는 별로...
애들 약 (시럽)냄새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샀음. 이거 하나만 쓰면 피부가 너무 기름져서 클렌징폼으로 한번 더 씻음. 저렴해서 샀는데 너무너무너무 별로였음. 냄새나 제형은 평범했는데 사용하고 나서 다음날에 뾰루지가 3~4개씩 남. 다른 거 때문인 줄 알고 더 쓰는데 계속 쓰다보면 사라지긴 함. 그런데 안 쓰니까 더 괜찮아짐. 다시 써보니까 또 남. 저렴해서 산 게 문제인 듯..너무 별로.
눈화장이 잘 안 지워져요
마스카라한 날은 속눈썹에 그냥 남아있고 눈주위가 거멓게 돼요 ᆢ
톤업선크림 살짝 틴트 살짝 바르는 10대들은 쓰기 좋을거 같으나
제 나이에 풀메하는 직장인한테는 ᆢ
별로예요
피곤해서 오일로 쓱쓱하면 마스카라까지 화장 한번에 싹 다 지워져서 클렌징오일 쓰는건대
이건 넘 약한거 같아요
⭐️ 민감성 / 수부지 / 여드름 ⭐️
좋은점 딱히 없었다... 빨리 화장을 지울 수 있게 한다는데...
👎 이중세안 필요없다고 해서 산건데 이거 쓰고
클렌징폼으로 한번더 헹궈야해요.
👎 이걸로 세안하고 나면 바로 건조해진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바로 얼굴 당김 현상이 일어난다.
20초 오일폼이라는 설명처럼 금방 클렌징 끝낼 수 있어서 편하긴 해요. 클렌징폼으로 마무리 안 해도 베이스화장이랑 썬크림 다 잘 지워집니다. 한 8개월정도 이 제품 썼는데, 2차세안 안 해도 피부에 트러블 안 났어요.
다만, 여타 클렌징오일처럼 블랙헤드를 녹여주진 않아요... 그래서 쏘쏘 남깁니다.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했구요.
전 화장은 거의 안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선크림은 폼만 쓰면 잘 안지워지자나요. 그렇다고 2중세안 하긴 귀찮고ㅋ 편하게 한번에 2중세안 할수있는 제품이라 구입해 사용중이예요.선크림엔 세안 잘 되요.한번씩 마스카라나 아이라인 화장했을땐 잔여물이 남더라구요.아무래도 마스카라나 아이라인은 한번에 씻어내긴 무리가 있네요.그냥 포인트 리무버 사용후 사용하세요.건성피부인데 세안후 당김 덜한듯 해요.아침 세안때도 손에 물끼있는 상태에서 조금 덜어 비비면 거품 많이 나서 세안하기 좋은듯.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가벼운 화장했을 때 (마스카라,착색 남는 색조 제외) 화장 지우는게 너무 귀찮다하는 날 두어번 펌핑해서 얼굴에 도포한 다음 물 묻혀서 거품내서 지워주면 깔끔하게 지울 수 있어요 다만 마스카라나 워터프루프 아이라인을 지우는건 깔끔하지가 못하더라구요..사용하고 나면 부들부들한 느낌도 있고 개인적으론 향도 맘에 들어요:)
마스카라나 아이라인 지속력 좋은건 이걸로 다 지우기에 살짝 아주살짝 무리가 있는데 그래도 웬만한 메맄.럽 다 잘 지워지고 이거 쓴 이후호 피부결도 정리되는?느낌을 받았고 피부가 진짜 부들부등햐지고 이것만 써도 하나도 안건조해요 근데 이게 유분이 남는 느낌이 아니라 수준을 채워주는 그런 느낌이라 짱ㅇ
기초화장에서 빡세지 않은 색조까지는 잘 지워져요!
오일치고는 좀 뻑뻑한데 음...정확히는 처음에는 오일같다가 문지르다보면 뻑뻑해져서 물 뭍히면 버블 폼이 되는? 그런 형태에요
향은 뭔가 달달구리여서 좋아용
오일 클렌징 하구 헹궈내고 폼 해서 또 헹구는거보다 시간 단축도 되구 엄청 빡센 화장한거 아니면 이거만 해도 다 지워져서 좋아요!
일단 향부터가 너무 달달하고 좋아요
처음엔 오일로 부드럽게 닦이다가
물이랑 만나면 유화되서 클렌징되는 오일인줄 알고 샀는데
그렇다기보단 물을 뭍히면 폼이되는 타입이에요
오일로 롤링하기엔 뻑뻑한 제형이라
일단 얼굴에 잘 펴주고 물을 조금씩 뭍혀가면서
폼으로 세안을 하면 나름 좋아요
심지어 세정력도 너무 좋아요
2차세안을 하지않아도 깔끔한것 같아요
마무리감이 미끄덩거린다는 분이 많은데
저는 그래서 더 좋은것 같아요
거품이 안닦여서 미끌거리는게 아니라
그냥 마무리가 매끈해지는 느낌이에요
손에 아이라이너 바르고 닦았을 때
물기를 제거 하고 나니까
피부가 좋아보이게 광이나더라구요
클랜징폼 중에 완전 뽀득뽀득하게 마무리 되는게 있잖아요
그러면 얼굴이 금방 건조해지고 땡기는 느낌이 드는데
이거는 얼굴이 부들부들 해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드럭스토어에서 세일을 자주 하길래 가격 대비 용량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사용 후기는 일단 마스카라가
그대로 남아있어서 좀 당황했어요 눈에 들어가면 따갑기도했고요ㅜㅜ 제형이 너무 리치해서 롤링이
뻑뻑하게 돼요ㅠ 피지가 잘 빠지는 느낌이 들지않고
거품도 약하게 나요 더군다나 사용 후 피부에 잔여감이 남아서 다음 단계에서 클렌징폼을 쓰게 되더라구요
(오일 폼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원래 좁쌀여드름 피부인데 얘 쓰면 트러블이 더 심해져요
딱히 제품에 대한 장점은 모르겠어요ㅠㅠㅠ
같은 브랜드의 쌀눈 밝은 클렌징오일이 더 나아요..
저는 손가락에 섀도우를 묻혀서 눈 화장을 하는데
섀도우가 손에 많이 묻었을때 핸드워시로 이걸 씁니다
이 제품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에요ㅜㅜㅜㅜ
오일투폼이라길래 오일로 클렌징하다가 거품이라도 나려나 싶엇는데 그냥 오일이 쭉 흡수되는 느낌이에요 ㅋㅋ 오일이 얼굴에서 촉촉하게 도는 느낌이 아니라 매트하게 클렌징되어요 그래도 아이메이크업도 잘지워지는거보면 클렌징은 잘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이중세안이 한번에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일반적인 클렌징오일 느낌? 그래서 그냥 클렌징폼을 한번 더 해주고 잇어요 ㅋㅋ 메이크업 가볍게 한날은 이거 하나로 될거 같긴 합니당..
이중세안 없이 이거 하나로 클렌징오일+클렌징 폼 쓸 수 있는 제품이라 신기해서 사본것입다. 근데 클렌징오일에서 클렌징폼으로 넘어갈 시점에 느낌이 너무 싫었고, 결국 이거 쓰면서 따로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했습니다.
클렌징력도 보통이고 이거 쓰려면 다른 것을 쓰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해서 3통 썼었고
또 재구매하려는 제품입니다.
친구가 다 썼다며 재구매한다길레
마침 할인하길레 저도 덩달아 샀던 케이스여서 당연히 여기 리뷰들도 좋을줄 알았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려 의외네요.
사용시 제형, 세정력, 마무리감 저는 다 만족했구요 전 또 재구매하러 갑니다 총총총
어지간해선 화장품 무난무난하게 다 쓰는 사람인데 이 제품은 정말 안맞더라구여ㅠㅠ
단점 두가지 말하자면
1. 세정력이 안좋음. 제품을 사용할때 질감이라해야하나 묽은 오일이아닌 꾸덕한 오일이여서 얼굴에 펴발라서 롤링하기가 너무 힘듦...그래서인지 화장이 잘 지워지는지도 모르겠고.. 마스카라는 진짜 안지워짐. 그리고 물로 세안후에도 미끌거려서 클렌징폼으로 한번 더 이중세안함.
이렇게되면 클렌징폼으로 변하는 의미가 없지않나요..?
2. ★★좁쌀여드름남★★내 피부 건성이여서 여드름난게 5년 넘어가는데 이제품쓰고 코랑 볼쪽에 오돌토돌한 여드름남+울긋불긋해짐...ㅠ내 피부....ㅠㅠ
화장품사서 환불해보는거 이 제품때문에 처음해봄ㅠㅠ
문지르면 폼클렌징처럼 변한다길래 평소에 오일로 세안하고 폼으로 2차세안하는 루틴으로 클렌징 했기 때문에 귀찮음을 해소시켜주는 제품이러고 생각하고 사용 해봤습니다!
세정력이 그리 뛰어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몇번 문지르면 폼으로 변하는 성질 때문에 금방 퍽퍽해지고 피부에 자극이 좀 가는 것 같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ㅠㅠ
이전에 쌀눈? 오일 쓰다가 이거 쓰니까 아무래도 폼으로 한번 더 닦다보니 헹구고나서 미끈거리는게 확실히 덜하더라구요 굉장히 만족하면서 한통비웠어요 근데 이제품 후에 다른 오일을 써보니까 이유모르던 짜잘한 여드름이 아예 안나는거예요... 그래요... 이친구때문이었어요 근래에 바꾼 화장품이 클렌징오일밖에 없는데 이친구쓸때는 얼굴 가장자리에 피지도 염증도 아닌 여드름이 오돌토돌하게 났었거든요... 저에게 안맞는 제품이었나봐요ㅠㅠ
이 제품은 클렌징오일과 더불어 이중세안없이
바로 세안하면 되는 편리함을 중점으로 한 제품이에요!
하지만...이중세안이 필요해요:(
클렌징오일치곤 일차세안때 화장이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이에요ㅜㅜ
그래서 저는 이 클렌징오일을 사용한후
클렌징폼을 이용해 2차세안을 해준답니다!
이중세안을 안할 순 없는 제품이니
위의 타이틀을 보고 구매하시려한다면
다시 한번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