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라이머는 처음 써봤는데요,
효과가 확실하게 보였어요
저는 쨍한 핫핑크 섀도를 옅게 옅게 발라서 수채화같은 느낌을 낸 뒤
잔 금펄을 올리는 눈화장을 좋아해서 종종 하는데,
치명적인 단점이 화장한 지 얼마 안 됐을때는 예쁜데 점심때 쯤만 돼도 속쌍꺼풀 라인에 일자로 끼어버리고 쌍꺼풀라인외 부분은 화장이 사라져요
그래서 프라이머를 바르고 저 화장을 해봤습니다!
과거에 (파데ㅡ노세범 완전 뽀송하게ㅡ섀도) 과정으로 화장했을 때와는 달리,
(파데ㅡ노세범 적당히ㅡ프라이머ㅡ섀도) 과정으로 해봤더니 하루종일 색깔이 남아있었어요
윙크한 상태로 보면 쌍라인에 살짝 껴있기는 한데 남이 볼때는 잘 안보이는 정도라 만족했어요
질감이 꾸덕하지 않고 좀 묽었는데
팁으로 눈두덩에 점 콕콕 찍고 발랐더니
바르면서 보들보들 해져서
잘 발리고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한 번 쓰는 양에 비해 용량도 많아서 오래쓸듯 하네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