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제가 한달 넘게 쓴 결과 역시 안 바른것보단 낫구나 확연히 느꼈는데요. 그런데 환절기나 겨울에 쓰기엔 조금 건조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바르고나서 섀도우를 얹으면 착 달라붙긴하는데, 바르지않을때는 섀도우가 지워져도 건조한건 느끼지 않았지만 이걸 바르고나서는 건조하다고 느꼈어요ㅠㅠ 그래서 봄이나 여름되서 더 지켜보려고요...(화장을 자주 하지않는 학생이라 그때까진 이 프라이머가 남을 듯 합니다) 그런데 이건 취향차이인 것 같네요ㅋㅋㅋ왜냐면 눈이 건조한 한이 있어도 섀도우가 남길 원하는 분은 권장해드리고싶고요. 굳이 안 써도 상관없지만 차이는 있습니다.ㅎㅎ 저는 특별한 날이나 꾸미고싶은날엔 이걸 바르려고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