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입니다!
최근에 화장할 일이 많이 없어서 이제서야 써봤는데 역시 글로우픽이 이벤트 아이템으로 선정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괜히 갓로우픽이 아님 ㅎㅎ
먼저 제형은 그냥 보통 일반 아이프라이머들이랑 비슷함! 눈에 얹고 손가락으로 문질문질 톡톡 해주면 잘펴발라짐 눈 두덩이 크기에 따라 양 조절을 잘해야 할듯 그리고 찐득하거나 유분기 있지 않고 보송보송 마무리감이 좋음
섀도우를 얹으면 확실히 발색, 지속이 좋음 손등에 프라이머 하고 발색, 안 하고 발색 비교해봤는데 역시 확실히 차이가 있음
콘서트장이나 밤샘? 에도 강한지 나중에 실험해보고 싶음 ㅎㅎ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