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네다...
어 일단 가볍고 ...외관상 귀엽고 예뻐요!
제형은 스킨톤색에 보통 아이프라이머들이랑 비슷했어요.
필자가 써본 아이프라이머는 브이디엘, 미샤 제품이고
판매가가 브이디엘 아이프라이머랑 똑같네요?
근데 전 브이디엘꺼도 진짜 별로였어서 . ..
일단 이 아이 발림성이..음...오...아. ..ㅇ ㅖ....?
생각보다 뭉치네요...베이스 섀도우 바르고 너무 당황스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러면 바른 의미가 넚쟈나....
아 근데 펄제품도 덕지덕지바른날이였는데 픽스력은 좋았던거같아요 가루날림도 줄여주고..
어..그리고 굳이 재구매의사는..없을거같구요....
(미안 코드! 이거살바에 더 저렴한 미쓰하로 갈래요!)
하지만 자매템인 엘픽스 프라이머는 돈주고 잘쓰고있음
차라리 그거로 아이프라이머써도 될듯한데....
여하튼~~~!!!!
총평:별이 세개~~~~~☆☆☆
잘못바르면 밀료요 뭉쳐요 위에올라가는 매트섀도우 캐리를 못해줘요
펄섀도우 고정력은 좋았음!
시간지나서 눈에 기름지는거도 막아줌
근데 정가가......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