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1차세안(클렌징오일이나 클렌징워터)을 하고 2차세안(폼클렌징)을 하기 때문에 세정력이 좀 떨어져도 약산성이고 순한 제품을 써볼까? 싶어서 산 제품
그러나... 세정력이 없어도 너무 없는 느낌
막 민감한 피부가 아니라서 그런지 순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긴한데...
하나 장점은 그래도 촉촉한 편이라 확실히 세정력이 센 제품보다 덜 당기긴 함
여기까지만 해도 무난하게 별 3~4개를 줬을건데...
별 두개인 이유는 입구나 항상 너어어무 더러워짐
아무리 꽉 닫아도 완전 꽉 닫히는 느낌이 아니고,
순하게 만들어서 그런건지 뭔지 이유는 잘 모르겠으나 안그래도 딸깍 안닫히는 입구에 이물질이 너무 많이생김
세균이 끼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무 폼클렌징 진짜 잘 쓰는 타입인데 얘는 다시 안씀
헐 이 제품 단종됐나요? 아... 진ㅁ자 에바 .. ㅠㅠㅠㅠㅠ 저번에 1+1 하고 너무 좋아서 또 살려고했느데 하... 저는 약산성 클렌징폼 처음 사용한건데 한 일-이주정도는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거품도 별로안나고 잘씻기는것 같지도 않고! 근데 계속 쓰니까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클렌징폼 쓰기전에 아이리무버랑 클렌징오일로 1차세안 마무리해줬었어요!! ㅠㅠ 진짜 좋은제품아였는데.. 하.. 다시 유목민으로 돌아가야겠네요...
옛날에도 pH밸런싱 클렌징 폼이라고 같은 제품을 사용했는데 단종되었다가 다시 나왔길래 사용해보았는데
피부에 오돌토돌 조금씩 올라오려고 했던 것들이 반 이상은 가라앉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세정력이 그렇게 세지는 않아서 저는 썬크림만 간단히 발랐을 때 사용하지 좋더라고요.
세정력은 좋은 편이예요. 전에 쓰던 닥터마인드 에어팟 클리어 클렌징 폼이랑 비교해보자면 거의 같은 급..?
향도 되게 좋아요. 일반적인 폼클렌징 냄새 (전에 사용했던 폼클이랑 향 똑같음. ) 여서 거부감이 들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신선한 느낌도 안들었구요. 그냥 쏘쏘.
그리구 거품이 진짜 놀랍도록 없어요. 사용했던 클렌징 폼 중에서 제일 없는듯 해요. 하지만 저는 거품이 있던 말던 신경 안써요. 잘 지워지기만 하면 됐지 머 그죠??
솔직히 서치 안하고 구매한 제품이였는데 화해 들어오니까 민감성에게 자극을 주는 성분이 한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사용하기 전엔 좀 두근거렸어요. 따갑고 자극이 되면 어쩌지? 라는 생각으로 사용 해봤는데 자극은 없었어요. 속당김, 속건조도 거의 없었구요!
근데 정말 뜬금없이 들어있는 스크럽이 좋았어요. 전에 쓰려고 두 개나 사놓고 하나도 못쓴 마녀공장 오곡라떼 스크럽 폼 보다는 훨씬 덜 자극적이었어요. 스크럽폼이 너무너무 써보고 싶었는데ㅠㅠ 나이스 픽 💗
또 가격도 저렴한데다 양도 막 쓸 수 있는 양이라 애용할 것 같아요! 네이버에서 구매하시면 더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저두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용!!
전에 쓰다가 다른 약산성폼으로 바꿨었는데 이번에 원플원하면서 샀어요 솔직히 거품은 모든 약산성클렌징폼이 그렇듯 잘 안나는데 거품 만드는 도구사용하면 잘 쓸 수 있어요. 대신 쫀득거품은 잘 안되는 느낌
파데프리한지 좀 돼서 이정도 세정력도 괜찮은 느낌
선크림때문에 어차피 오일로 세안하고 이차세안용인데 무난하게 씁니다.
딱짜는데 일반적인 약산성폼처럼 투명하지가 않고 살짝 불투명하길래 오 이거 좀 다르겠다 싶더라구요. 향도 살짝 티트리 비슷한 향이 나는데... 확실하게 티트리는 아니고 거슬리지않는 뭔가 허브같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한 향이 납니다.
약산성은 그 특유의 투명한 거품과 미끌한 마무리감 때문에 싫어하는데 얘는 거품도 훨씬 잘나고 마무리감도 덜 미끄럽길래 오! 대박! 했더니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서 그랬나보네요ㅎㅎ
굳이 약산성을 찾아쓰는 이유에 어긋나는 성분인것 같아서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약산성 클렌저는 계속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쓰다가 예전에 이쪽 라인인가 클렌징 오일 되게 괜찮게 썼던 기억이 나서 재구매했는데 이 제품은 그저 그렇네요 크게 트러블 유발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기존에 쓰던 약산성 클렌저 제품보다 거품도 덜 나고 그래서 미끌거리는 느낌이 계속 남아있는 것 같아 좀 불편했어요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요거쓰고 트러블 올라왔었는데
이마에하나 목에하나 ㅠ왕여 두개
목까지 꼼꼼하게 씻고 물로 여러번 헹구는데요,,
너무 아픈 여드름 오랫만이라
한편으론 이미 올라오려던 여드름을 빠르게 익혀준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너무 고통스러운 진자 근 몇년만에 처음난 트러블,,
더 써보고 올게요,,
이거 ㄹㅇ 개좋습니다. 사용법을 잘 알아야 짱좋게 쓸 수 있어요. 우선 저는 립앤아이 리무버와 클렌징 워터로 메이크업을 최대한 깨끗이 지운 후 이 제품을 물을 충분히 묻힌 클렌징브러쉬에 적당히 짠 후 얼굴을 클렌징 해 줍니다. 이걸로는 두 번 반복해서 씻습니다. 저는 무슨짓을해도 코 옆에 각질이 끼이고 여드름이 잘 나는 피부가 안좋은 사람이었는데 이 방법으로 꾸준히 사용하니까 진짜 너무 좋아졌어요. 여러분도 속는셈치고라도 한번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클렌징브러쉬는 노브랜드 제품 사용했습니당
같은 라인 클렌징 오일과 분명 같은 향인데 이상하게 클렌징 폼은 냄새가 좀 별로임... 개인취향이라 넘어가고... 퍼펙트휩같은 조밀한 거품이 아니고 좀 미끄덩한 젤 같은 질감이라 이게 클렌징이 되나 싶지만 세정력엔 문제가 없고 씻고 나서도 뽀드득하지 않고 보들보들 촉촉하게 마무리됨. 나는 좋은데 개인취향 많이 탈 듯
거품이 잘 나지 않는게 특징
상큼한 향 개인적으로 좋음♥️
메이크업 제대로한날 지우는 용도로는 잘 안 쓰고
메이크업 거의 안한날 아니면 메이크업 지우고 피부가 자극으로 빨갛게 되어있을때 잘 씀
거품이 잘 안나니까 물 묻혀서 문질문질 이렇게하면 자극된다고 그렇게 하면 안된다는데
이건 그렇게 쓰는게 맞는듯
메이크업클렌징보다는 민감한 피부에 진정용!
반값세일 꽤 자주 하니까 그럴때 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