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이 잘 나지 않는게 특징
상큼한 향 개인적으로 좋음♥️
메이크업 제대로한날 지우는 용도로는 잘 안 쓰고
메이크업 거의 안한날 아니면 메이크업 지우고 피부가 자극으로 빨갛게 되어있을때 잘 씀
거품이 잘 안나니까 물 묻혀서 문질문질 이렇게하면 자극된다고 그렇게 하면 안된다는데
이건 그렇게 쓰는게 맞는듯
메이크업클렌징보다는 민감한 피부에 진정용!
반값세일 꽤 자주 하니까 그럴때 사야함
진심별로...아쿠아 라인으로 살라고 했는데 점원언니 이게 순하고 좋다면서 이걸로 추천해줌...가격도 내가 사려던것보다 더 비쌌음 근데 결과는 별로임...순한거 같기는한데 세안이 잘 안되는 느낌이 들었어요ㅠ 사용한지 이틀밖에 안되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계속 사용해봐야 알거 같아요 아직은 트러블이 심하게 올라오고 하지는 않았어요~순하고 촉촉한 느낌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