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력은 좋은 편이예요. 전에 쓰던 닥터마인드 에어팟 클리어 클렌징 폼이랑 비교해보자면 거의 같은 급..?
향도 되게 좋아요. 일반적인 폼클렌징 냄새 (전에 사용했던 폼클이랑 향 똑같음. ) 여서 거부감이 들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신선한 느낌도 안들었구요. 그냥 쏘쏘.
그리구 거품이 진짜 놀랍도록 없어요. 사용했던 클렌징 폼 중에서 제일 없는듯 해요. 하지만 저는 거품이 있던 말던 신경 안써요. 잘 지워지기만 하면 됐지 머 그죠??
솔직히 서치 안하고 구매한 제품이였는데 화해 들어오니까 민감성에게 자극을 주는 성분이 한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사용하기 전엔 좀 두근거렸어요. 따갑고 자극이 되면 어쩌지? 라는 생각으로 사용 해봤는데 자극은 없었어요. 속당김, 속건조도 거의 없었구요!
근데 정말 뜬금없이 들어있는 스크럽이 좋았어요. 전에 쓰려고 두 개나 사놓고 하나도 못쓴 마녀공장 오곡라떼 스크럽 폼 보다는 훨씬 덜 자극적이었어요. 스크럽폼이 너무너무 써보고 싶었는데ㅠㅠ 나이스 픽 💗
또 가격도 저렴한데다 양도 막 쓸 수 있는 양이라 애용할 것 같아요! 네이버에서 구매하시면 더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저두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