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피규어 퍼퓸 키스미 오 드 뚜왈렛
최신 순
춘식춘식
20세
여
복합성
5
2021.04.13
이건 솔찍히 향이나 가격을 떠나 무민이니 산거죠ㅋㅋ 넘 귀엽고 냄새는 므ㅡ민한테서 날벖한 깨끗한 사탕 냄새여서 나쁘지 않아요
0
산딸기호
25세
여
복합성
3
2020.10.02
막코임. 피규어 매우 귀여움. 첫향은 파하고 퍼지는 상쾌한 시트러스 그 자체. 전체적인 향은 나한테는 흙에 깊숙히 파묻힌 자몽(..)처럼 느껴졌음.
0
사이다12
25세
여
건성
3
2019.05.05
상큼한 자몽향!! 여름에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인것 같음!! 인공적이지 않아서 좋다
0
트윈핑
31세
여
복합성
4
2018.11.02
평소 무민을 너무 좋아해서 컬렉션으로 모을 정도인데 ㅎㅎ 생일날 아는 오빠가 선물로 주더라구요! 위에 있는 무민 피규어를 빼면 향수를 뿌릴 수 있는데 향도 상큼하고 톡톡튀는데 달콤한 느낌이라 너무 달달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상큼한 느낌으로 뿌릴 수 있는 것 같아요💕
0
사과란다
26세
여
민감성
5
2018.04.29
저희엄마가 이거사고 피규어는저가졌어용 이뻐요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