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얼굴형이 계란형이고 작은얼굴에 속합니다.
중안부가 긴 얼굴도 아닌데 이 마스크 코길이가 짧게 나온 것 같아요.
시중 마스크 중에서도 시트 크기가 커서 많이 남는데요.
가로 세로 크기가 큰데 이상하게 코는 다 덥히지 않고 짧아요.
코끝까지 덮이면 좋겠는데 코끝까지 덮히진 않습니다.
밀착력을 기대하며 산 제품인데 생각보다 떨어져요.
선물 받은 화장품 중 같이 와서 사용해본 마스크 팩입니다.
최근 사용해본 마스크 팩 중에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가장 먼저 내용물 액체 자체가 넉넉해서 마스크 팩 하고도 남아 여기저기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기 자체도 얼굴과 잘 맞았고, 붙이면 시원해져서 쿨링 효과고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감이 커서 별 다섯개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