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블리블리 다른건 그래도 나름 평타쳐서 잘 쓰고 있는데, 립스틱은 최악임ㅡㅡ.이렇게 성내면서 후기 달아보기도 처음... 블리씨가 그렇게 좋다고 노래부르던 오드리피치 색상 함 사보려고 샀는데.... 각질 부각 어쩔... 바르자마자 건조해지면서 주름끼임 쫙 드러나는거 어쩔...!? 립스틱이나 틴트 바르는거 좋아해서 매일 입술 관리해주는데, 왜 이거 바르기만 하면 색이 입술에 잘 펴져 발라지는게 아니라 눈에 안 보이던 각질에 뭉쳐서 발라지는 것이냐... 브랜드부터 로드샵,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립스틱까지 다 쓰는 사람인데 이게 제일 최악이라서 완전 대 실망하고 화남. 오드리피치 색상... 보통 화장에 잘못자르면 토인됨. 평소에는 섞어쓰는게 좋음... 근데 또 지속력도 그렇게 좋지는 않음... 쨋든 이 립스틱 쓰고 내 입술에 이렇게 미세한 주름이 많았나 처음 알게됨... 그만큼 찰떡같이 입술에 달라붙나 그럼 의미 아님 ... 건조해서 그냥 다 르러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