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칸춍
35세
여
민감성
3
2019.06.02
노란색 세럼에 알맹이들이 있어서 얼굴에 바르면서 알맹이가 사라져요. 향은 유자? 레몬 같은 상큼한 향이 나구요. 피부가 예민해서 화이트닝 크림 제품을 쓰면 트러블이 잘 나는데 이건 트러블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화이트닝 효과가 거의 보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오로지 화이트닝 효과로 구매하시면 조금 실망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전 아침에 가볍게 바를 세럼으로 사용 중이라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0
리뷰 작성
광채 캡슐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