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세일기간에 3600원 주고 7개 구매했습니다!
거의 다 써가는데 이거 진짜 너무 좋아요!
건성인데 수분 채워주는 느낌이 듭니다.
촉촉하고 금방 흡수됩니다!
많이 바르면 끈적이긴하는데 또 금방 흡수됩니다
여드름도 안나고 가벼워서 막 쓰기 좋아요!!!!👍👍
너무 가성비 갑이라 몇개 더 사려고 홈페이지들어갔는데 안보이더라고요ㅠㅠ 단종만 아니길ㅜㅠㅠ
너무 좋은데요?
수분이 출렁이는데 끈적임 없이 스며들고 건조함 촥촥 채워줍니다
여름 엔 단독 으로 가능할것 같구요 겨울엔 크림 발라서 수분 잠궈주면 될것 같아요
지성분들은 무조건 달리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세일이라 그저께 3600 이란 혜자 가격에 샀습니다 아니 3600 원 이라니 ㅋㅋ
오늘 10 개 쟁이러 갔더니 품절입니다
혹시 미샤에서 단종각 재는건 아니겠지요?
단종 하지 말아주세요ㅠㅠ
#가벼움 #흡수력 #무난
✔️ 어퓨에서 수분라인 나왔길래 앰플이 유독 눈에 들어와서 사봄. 히아루론산 함양이 높은 것 치고 그다지 수분감이 좋게 느껴졌던 제품은 아님
📌 히아루론산 함양이 높을수록 찐득거리는 느낌이 있기 마련인데 이 앰플인 가볍게 스며들고 끈적임도 심하지 않아서(거의 없음)좋았음. 하지만 많이 바라면 번들거리니 한두방울만 쓰는게 좋음. 흡수될때 피부에 걷돌지 않아서 좋음
📌무난한 가격에 무난한 발림성에 전체적으로 무난. 정말 가벼운 앰플 찾는 사람에게 추천
건성이지만 한여름에는 기름 뿜뿜하는데 스킨만 바르면 건조해서 사봤어요. 향은 거의 없고 제형은 투명하고 끈적한..? 근데 또 바르면 끈적보단 쫀득해여. 성분이 엄청 좋진 않은데 여름엔 햇빛때문에 민감한데도 트러블 나는건 없었어요~
양이 좀 적은데 여름에는 한 두방울로 충분히 건조하지 않고 버틸 수 있어요! 앰플이라 그런지 좀 많이 발랐다싶은 날엔 또 얼굴에 기름 번들해서 양조절 잘해야돼요. 지성분들이 가볍게 바르기 좋은거같아요. 가성비 괜찮은 제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