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굿굿 -> 쏘쏘 ㅠ
사유: 쳐짐
왜 쳐지냐고오오오~ 전.에는 어? 얼마나 어? 컬링 뽝!! 돼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녓는데.
그래도 지속력은 여전히 좋다 절대로 안 번짐 절!대로
올영세일 기간때 웨이크메이크에서 아이라이너+마스카라 9천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샀어요 개이득ㅋㅋㅋㅋㅋ 색상은 브라운이구요!
우선 색상이 진짜 자연스러워요! 아이라이너는 컬러는 브라운인데 실제 색상은 블랙에 가까워서 좀 아쉬웠는데 이건 딱 이쁜 브라운 컬러예요! 그리고 컬링력이 짱짱입니다ㅜㅜ 제가 무쌍이라 컬이 죽으면 걍 노답인데 이건 컬 짱짱하게 올라가고 지속력도 길어서 하루종일 유지됩니다! 제가 아침 9시에 발라서 저녁 8시인가 9시인가 집에 도착했는데 그대로 남아 있었어요 번짐도 전혀 없어요! 딱 바르고 5초 정도 있으면 바로 말라서 고정 된답니당! 물, 유분에도 절대로 안 지워져요 제가 눈에 유분기가 많아서 항상 번지고 지워져서 없어지던데 이건 아무리 기름기 있는 걸ㄹㅎ 박박 문대거나 물로 문대도 끄덕 없어요 이름 그대로 철☆벽
그리고 롱래쉬 기능도 있어요! 보통 롱래쉬면 많이 쳐지던데 이건 쳐지지도 않으면서 눈썹 길어져서 속눈썹 짧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하나 더 추가하자면 브러쉬가 되게 특이하게 생겼는데 속눈썹 모양에 맞게 잘 발리게 브러쉬를 제작한 것 같아요 바르기 편해요!
다만 단점은 너무 철벽이라 클렌징이 너무 어려워요... 면봉으로 속눈썹 살살 문지르는데 그래도 안 지워지고 속눈썹 다 떨어져나가고ㅜㅜ 클렌징할때마다 죽어나가는 속눈썹 때문에 좀 마음 아파요 안 그래도 약한 속눈썹인데..ㅜㅜ
그리고 또 한가지 단점은 조금 뭉쳐요.. 볼륨 마스카라라고 적혀 있는데 볼륨은 잘 모르겠.... 양도 좀 많이 묻어나와서 입구도 좀 지저분하고 양 조절하기 힘들어요
이 리뷰는 2020.01.0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