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제품이 좋아보여서 샀는데 좀 실망했던 제품이예요
제형은 찐득한 접착제같았어요 색은 연한 보라색이고 냄새는 뭔가 알코올 냄새도 섞여 있는거 같고 저한텐 좋은 냄새는 아니였어요 바르고 난 직 후에는 따끔 거리는게 있었는데 시간 지나니깐 괜찮아 지더라구요 금방 마르고 떼내는데 다른데는 몰라도 인중에 뗄때가 너무 아팠어요 인중솜털 다 뽑히는 느낌 피지도 뽑혔지만 얼굴 전체에 왁싱한기분이 들더라구요 자주는 못하겠지만 아주가끔씩은 사용할거 같아요 그리고 얇게 바르면 잘 안떼져요
애매해요.
일단 바르자마자 눈이 너무너무 아파서
피부에 해로운 성분이 들었나 하고 순간 두려웠어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발랐는데 20분만에 마른다는거는 구라였고 30분이 지나고 잠와서 그냥 떼버렸는데 각질정돈,피지 이런거는 모르겠구
아! 피지가 쪼콤 나왓어요 두세개?
흡착력 이런것두 애매하구,, 저는 좋은지 모르겠어요
나쁜지도 모르겠구..
ㅋㄱㅋㅋㅋㅋㄱㅋ이거 눈시림 따가움 자극 엄청있어요. 근데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멍게피부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말뿐인 광고가 아닌 것 같아서 좋아요! 근데 처음에 땔 때 엄청 따갑구요, 또 너무 바르면 빨리 말라서 균일하게 안발려요; 덕지덕지 발리지만 팩 하고 떼내면서 쾌감!! 촉촉하고 각질도 나름 정리되구요!
이야 냄새가 강력해서 코를 때립니다
근데 나쁜 냄새는 아니라 참을만하구요
이건 떼어낼 때 별로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근데 얇게 발린 부분 떼어내기 넘 힘들어요ㅋㅋㅋ...
아! 이거 떼어낸 뒤 촉촉해요!!진짜!
음 아직 사용한지 1달도 안돼서 여드름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