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 할인할때 25,600원에 구입함.
저녁&아침마다 세라믹볼의 끝으로 더위에 부은 눈두덩이를 마사지를 해주는데 뭐 붓기가 촥 가라앉는 느낌은 사실 별로 없고.. 이 용도로는 아침에 사용하는 클리닉꺼 올아이세럼인가 그게 효과 좋음. 다음엔 그거 다시 사야겠다.
그래도 냉장고에 안 넣어놨는데도 세라믹볼은 미지근하거나 하진 않다.
아이에센스는 세럼같은 질감이라 눈가를 쫀쫀하게 다져준다는 느낌도 별로 없음ㅋㅋ 그리고 눈에 들어가면 좀 따가움.
사실 굳이 안사도 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