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는 정말 엄청 촉촉해요. 사용하면서 모공 채워주는건 마음에 들었는데, 그렇게 지속력이 좋은거 같진 않더라구요. 정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였어요.
하이라이터는 저한테 좀 부담스러웠어요 .. 펄이 좀 크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액상이라 ㅠ 모공에 잘못 끼이면 보기 싫더라구요. 한번 사용하고 그 뒤로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ㅠㅠ
쉐딩은 괜찮았어요 ~ 👍🏻 색도 제 기준 그렇게 붉은끼가 많이 도는게 아니라 마음에 들었는데, 액체라 그런지 지속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쉐딩을 이 제품으로 처음 사용했었는데, 발색도 좋고 스펀지로 잘 퍼져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하지만 ... 액체라 좀 취향탈것 같습니다 ㅠ
전체적으로 그냥 ~ 무난한 ? 제품이였어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몇번 쓰구 다른 제품 이용했었습니다. 케이스 예쁘고 나름 괜찮았어요 ... ㅎ 인생템 이런건 아니구 한번쯤 쓰기 신선했던 ? 제품이였슴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