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트리트먼트
최신 순
moonlim
37세
여
복합성
2
2020.07.25 [수정됨]
바르면 입술이 건조해지고 좀 따까운 느낌이에요 단독으론안바르고 립메이크업 하는데 펄감있으면서 바른 립 색상을 톤다운시켜시지는것같아요
이 리뷰는 2020.07.2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하랑님
36세
여
복합성
2
2018.09.07
블로그에 낚여서 샀는데 단독으로 바르면 패션테러당하는 기분.. 글로우립 싫어하는 1인이라 펄감 있는거 싫어하는 분은 비추에요. 생각보다 바르면 끈적이진 않고 촉촉해서 전 틴트깔고 위에 덮었어요.. 근데 그래도 지속력이 별로..ㅠㅠ
0
ellachoi
23세
여
지성
3
2018.01.09
펄감이 있어 바르고 입술을 음파음파하면 약간 까끌까끌한게 느껴져서 별로였던 제품이고 색깔도 그렇게 예쁘지 않다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