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
1
2019.11.05
제형이 묽게 흐르는 제형인데 입구가 커서 뚜껑 열자마자 누르지도 않는데 질질 흐름 그래서 양조절 매번 실패.. 지인 추천 받아서 샀는데 내 피부에 너무 너무 안맞아서 최악... 사용감은 촉촉하고 거품도 잘나서 나름 괜츈했는데 내 피부가 안 괜츈 했나봄 좁쌀 파티를 선물해줌^^ 덕분에 쓰던게 좋구나라는 교훈을 줌^^
0
4
2017.10.04
선물 받아서 사용중인데 젤타입이여서 확실히 폼보단 촉촉하고 땡기는 느낌은 없습니다 클렌징 효과가 좋다기 보단 자극없이 세안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침 세안용으로는 딱입니다 거품도 잘나서 폭신폭신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