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로딩용 원형 아이콘
5
2019.04.15
이거 왜 이렇게 리뷰가없죠??ㅠㅠㅠ화장품 클렌징이든 뭐든 똑같은제품 절대 안사는데 이거 2통째에요 ! 그만큼 넘 좋아요ㅠㅠ 가격도 세일하면 7000원이고 오일밤타입인데 잘지워지고 이번에 리뉴얼되서 향도 안 진하고 아무튼 이거 넘 좋아요 ㅠㅠㅠ세일할때 잔뜩 사버리고싶을정도로 ..!!!!
0
5
2017.07.23
오일타입이 굳어서 밤처럼 된 타입이에요!! 손바닥에 일정량 덜어서 비벼준다음 클렌징 해주면 정말 부드럽고 세정력도 좋아요!!!ㅠㅠ ㅠㅠㅠㅠ매장언니 추천받아서 삿다가 5통째 비우고 있습니다!!클렌징은 이걸로 정착중이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