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가 짧아진 게 양날의 검이었읍니다. 근데 짧아서 그만큼 편하긴 합니다!!!
한 손 안에 들어오는 짧은 사이즈라서 가지고 다닐 때나 파우치에 넣을 때나 보관하고 휴대하기에는 아주 아주 좋았읍니다
얘는 패드랑 높이 차이가 거의 없어서 작은 파우치에도 잘 들어갑니다
짧아져서 안 좋은 점은...
반대로.. 짧아진 만큼 넣는게 가끔 손에 묻습니다. 중딩때부터 탐폰 써서 음 .. 아무튼 오래 써왔는데도 묻는 건 얘만 그랬읍니다.
참고로 화이트 일반형이나 다른 제품은 묻어난 적이 없읍니다.
사용감은 기존 화이트 탐폰과 똑같읍니다. 아주 부드럽진 않아요
처음 써봤는데 큰 사이즈는 부담스러워서 컴팩트로 도전해봤어요. 몇번 실패 끝에 성공했는데 착용한 느낌이 전혀 안 들어서 좋더라구요. 넣고 뺄때가 아직 익숙하지가 않아서...ㅠㅠ 그것만 익숙해지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컴팩트보다는 기본형 먼저 써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컴팩트가 길이를 줄여서 나온거다보니까 조립?까진 아니고 살짝 제품을 당겨서 고정시켜야되는데 그것때문인지 제대로 눌려진건지 아닌지 헷갈렸어요ㅠㅠ 그것말고 사이즈는 작아서 부담 없고 좋았어요!
☹️ 분명 사이즈가 작아서 파우치 속에 살포시 갖고 다니기 좋습니다. 그러나 작아진 결과 길이가 짧아져서 화장실에서 자세나 각도가 안 나옵니다. 차라리 집에서는 화장실이 넓으니까 편하기라도 하죠. 외출했을 때 밖에서는 아니거든요. 여성용 물티슈로 살짝 닦아준 다음 교체하긴 하지만 짧은 길이 탓에 교체할 때마다 손이 많이 닿아야 합니다. 보통 길이의 탐폰들은 손이 이렇게 가깝게 닿지 않아도 깔끔하게 해결되는데요. 휴대성 하나가 유일한 장점 같아요.
흠?
전 넘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째맨한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도 좋고..
사실 첫 탐폰 시작이 이친구얐는데 그땐 너어무 어렵더라구요 딸깍 하며 길이늘리는 부분? 이 흔들거려 불안하기도 하고 ..그런데 들고다니기 편하고 작은 가방 들고다닐때 좋다는 그 점이 넘나 메리트..
이게 그냥템포보다 더 비싸도 이것만 삽니당
휴대성이 좋아보여서 가방에 한두가씩 넣고 다닐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장점으로는 그전에는 길어서 사람들 많을때 뭔가 숨기기도 그랬는데
한손에 딱 들어오고 휴대성면에서는 정말 좋아요
근데 긴거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ㅠㅠㅠ
착용할때 너무 짧아서 그런지 손에 묻어나요 ㅠㅠㅠㅠ
뺄때도 끈이 짧아서 ㅠㅠ 손에 묻고... ㅠㅠ
정말 휴대용으로 좋은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