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제이콥스 레인이 떠오르는 향이에요. 여름에 쓸법한 시원한 물향. 확산력은 부족해요. 손목에 바른 뒤 손목을 얼굴 가까이 가져와야 향이 나요. 나 향수 뿌렸다!!!! 가 아닌 시원한 푸른 여름냄새가 은은하게 겉도는 느낌. 확산력이 부족한대신 비누로 손과 손목을 박박 씻고 나서도 향이 남아있어요. 지속력이 아주 놀라움😲 완전히 향이 사라지기까지 4~5시간 정도걸려요. (중요) 문제는 향을 맡으면 머리가 너무너무너무 아파요!!!! 도대체 왜이렇게 아플까요. 향 자체는 진짜 여름향수로 괜찮은데 머리가 엄청 지끈거리고 저절로 눈이 찌푸려져서 결국 못쓰고 버리게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