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품은 3번째 쓰는 제품인데요
지성인 제가 써본 결과는
일단 장점은
❤입자가 고와요
입자가 고와서 쉽게 조절을 할수가 있는 점이 좋았구요
🧡유분을 다 잡아줘서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고 뽀송뽀송 하는걸 느낄수가 있어요
단점은
😔양조절이 잘못되면 피부에서 뜨고 코끼임이 남게되요
😨가루날림이 좀 심하편이에요
😭잘못두면 가루가 통밖으로 나와서 쿠션에 다 묻을때도 있어요
여태까지 써본 로드샵 세범 파우더류 중에 젤 좋은것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몽드 투명 파우더보다 좋아요!
입자도 고운편이고 엄청 뽀송뽀송하고 여타 파우더보다 뽀송한게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요
눈화장할때도 발라주면 잘 안번지고 좋아요
다만 용기에 파우더가 너무 많이 들어있는지...ㅠ 조금만 툭쳐도 파우더가 와장창나와서 양조절은 쉽지않아요...ㅎㅎ 그것만 빼면 엄청 좋아요!
화장 마무리 용으로 좋아요
화장하고 몇시간 지나면 기름때문에 의도치않게 유...광화장이 되는데ㅋ 이거 사용하면 심하게 번들거리는거 없어요. 여름에는 거의 필수
특히 헤어라인쪽 머리카락에 너무 좋아요. 화장수정은 안해도 얘는 들고다니면서 오후에 머리카락 기름잡는 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퍼프는 얼굴에 사용하기는 별로인거같아요. 퍼프털이 뭉친다고해야되나?? 그냥 퍼프는 헤어용으로 사용하세요
베이비 파우더 향을 좋아해서 향은 괜찮음.
유분 잘 잡아줌. 눈화장하기 전에 아이프라이머 대신으로 이거 씀. 2월, 3월 중순까지는 괜찮았음. 퇴근하고 와도 눈화장은 멀쩡. 날이 점점 더워지니 번지기는 함.
양조절 잘 못하면 아주 그냥 얼굴이 땡기듯이 건조해짐. 손등에 양 조절해서 개미 눈꼽만큼 올린다 생각하고 퍼프로 팡팡 치듯 바르면 번들거리는것도 잡아주고 땡기지도 않고 괜츈함.
걍 다른 파우더와 비교했을 때 크게 장단점이 없는 듯.
음 사실 완전 대박 좋다라기보다는 짱 좋다 정도 냄새자체에 되거 민감한데 이거는 아기 로션 냄새나서 좋고 입자가 정말 정말 고운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안에 내장되어 있는 퍼프가 부들부들해서 굉장히 좋은거 같습니다
이니스프리 사려다가 한번 사봤는데 정말 좋아서 잘 씁니다 파우더 혹시 고민하시면 구매 하셔도 좋을꺼같아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잃어버려서 급하게 대체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좋았다.
파우더 입자도 곱고 냄새도 아기궁뎅이 냄새나서 좋았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이걸 바를때는 주변에 날리는 가루가 느껴진다ㅋㅋㅋㅋ
그래서 숨을 훕 하고 참고 바르게 된다는 ....
하지만 막상 바르면 노세범보다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뽀송하게 블러처리 되는 느낌이 든다.
뽀송하게 잡아주는 지속력도 좋다
가격대비 좋음👍🏻
파우더가 파우더지 ㅇㅅㅇ
원플원할때 두개 쟁여와서 지금 써봤는데
개인적으론 알땀 파우더 향이 더 좋아요
얜 베이비 파우더 냄새라서 여름에 쓰기 좀 무거운 향임
엄청 나는건 아니지만 난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근데 알땀보다 얘가 좀 살짝 더 고운 느낌이예요
냄새는 무겁지만 뭔가 가벼움 텁텁한 느낌이 덜해요
그리고 브러쉬로 바른다고 퍼프 안쓰고 가루 내려고하면 훅 나오니까 조심해서!
원플원 하길래 마침 세범 파우더 필요해서 샀는뎅
일단 저는 브러쉬로 발라줬구용
여름이라 뽀송하게 마무리하려고 마지막에 쓸어주는데
파워뽀송하게 마무리되용
막 두껍게 올라가는것도없고 자연스럽게 잘 발려서 좋아용
내장퍼프는 나쁘진않은데 아무래도 브러쉬로 바르는게
좀 더 고루고루 잘 발리는거같아용
원래 이글립스 팩트썻는데 뭔가 두껍게 올라가는 기분이 들어서
이번에 미샤걸로 바꾼건데 만족합니당
일단 뽀송하게 잘 잡아준다는거랑 두껍지않고 자연스럽게
올라간다는점이 짱짱 주고싶어영
다만 건성분들은 살짝 건조하실수 잇으니 주의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