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범 컷 파우더
파우더리한 향이에요
6개
으아애아아
32세
여
복합성
3
2020.07.19
세일할때 배송비 채우려고 샀는데 hd파우더 이런식으로 불리는 파우더보단 확실히 입자가 곱진않아요 기본 노세범파우더 정도? 그래도 저렴하게 팍팍쓰기엔 좋아요 향은 베이비파우더향나요
0
goodstar
29세
여
복합성
4
2020.02.21 [수정됨]
다른 세범들과 비교했을 때 똑같아요! 근데 전 세일 때 사서 좋았어요 ㅎㅎ 근데 다른 제품들은 무향인데 이건 향도 나는데 베이비파우더 느낌이에요 저 향 자체를 안 좋아하는데 이건 좋아요 제가 쓰다가 몇명 이거 사게 만듦 ㅎㅎ
이 리뷰는 2020.02.2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봄겨울b
32세
여
건성
3
2019.11.11
눈두덩이에 유분 없애는 용도로 구매했는데 그러기엔 퍼프가 너무 통통하네요 ㅜㅜ 머리 기름 없애는 용도로는 퍼프가 괜찮을 것 같아요. 향은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납니다
0
별점10점
23세
여
지성
4
2018.08.10
베이비파우더 향도 나고 양도 많고 퍼프도 폭신폭신해서 좋아요 머리에 쓰면 냄새 다 사라질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양조절이 조금 어려워요
0
잉용용
30세
여
민감성
3
2018.02.08
베이비파우더향에 보손보송하고 요철을 잘 가려줘요! 딱히 더 안좋다거나 하는점은 없는듯해요
0
꿩란
29세
여
중성
5
2017.08.08
파우더가 파우더지 ㅇㅅㅇ 원플원할때 두개 쟁여와서 지금 써봤는데 개인적으론 알땀 파우더 향이 더 좋아요 얜 베이비 파우더 냄새라서 여름에 쓰기 좀 무거운 향임 엄청 나는건 아니지만 난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근데 알땀보다 얘가 좀 살짝 더 고운 느낌이예요 냄새는 무겁지만 뭔가 가벼움 텁텁한 느낌이 덜해요 그리고 브러쉬로 바른다고 퍼프 안쓰고 가루 내려고하면 훅 나오니까 조심해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