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써본 로드샵 세범 파우더류 중에 젤 좋은것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몽드 투명 파우더보다 좋아요!
입자도 고운편이고 엄청 뽀송뽀송하고 여타 파우더보다 뽀송한게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요
눈화장할때도 발라주면 잘 안번지고 좋아요
다만 용기에 파우더가 너무 많이 들어있는지...ㅠ 조금만 툭쳐도 파우더가 와장창나와서 양조절은 쉽지않아요...ㅎㅎ 그것만 빼면 엄청 좋아요!
음 사실 완전 대박 좋다라기보다는 짱 좋다 정도 냄새자체에 되거 민감한데 이거는 아기 로션 냄새나서 좋고 입자가 정말 정말 고운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안에 내장되어 있는 퍼프가 부들부들해서 굉장히 좋은거 같습니다
이니스프리 사려다가 한번 사봤는데 정말 좋아서 잘 씁니다 파우더 혹시 고민하시면 구매 하셔도 좋을꺼같아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잃어버려서 급하게 대체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좋았다.
파우더 입자도 곱고 냄새도 아기궁뎅이 냄새나서 좋았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이걸 바를때는 주변에 날리는 가루가 느껴진다ㅋㅋㅋㅋ
그래서 숨을 훕 하고 참고 바르게 된다는 ....
하지만 막상 바르면 노세범보다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뽀송하게 블러처리 되는 느낌이 든다.
뽀송하게 잡아주는 지속력도 좋다
가격대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