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잃어버려서 급하게 대체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생각했던 것 보다 좋았다.
파우더 입자도 곱고 냄새도 아기궁뎅이 냄새나서 좋았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이걸 바를때는 주변에 날리는 가루가 느껴진다ㅋㅋㅋㅋ
그래서 숨을 훕 하고 참고 바르게 된다는 ....
하지만 막상 바르면 노세범보다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뽀송하게 블러처리 되는 느낌이 든다.
뽀송하게 잡아주는 지속력도 좋다
가격대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