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 근데 예뻐... 예뻐서 샀지만 너무 비싸서 파우치에 꼭 넣어서 다니는데, 쓰기도 아까워서 한번 톡톡 해보고 말다가 언젠가 수정쿠션을 안들고 오고 얘를 들고온적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써봄.
근데... 괜찮음... 가격값은 하는거 같음. 물론 가격이 핵 비싸지만. 컬러는 20 샀고 22호톤인데 반톤? 반의반톤 정도 밝아서 다크닝 온거 수정용으로 진짜 딱임. 끈적거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매트하지도 않아서.
근데 그냥 케이스 콜렉팅으로 쓸거같음^오^... 얘 말고도 좋은 쿠션은 너무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