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스킨으로 두통 다쓴적은 이 제품이 처음이에요..
피부 트러블 올라왔을때나 얼굴이 정말 민감할때 이거 하나만 발라주면 피부전체가 진정이 되요.
약간 끈끈한? 쫀쫀한? 그런 제형탓인지 피부에 수분보충해 주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향도 무향이여서 냄새 민감하신분들도 쓰기 적합하실 거 같아요.
민감성 피부인 저는 이 제품 너무 잘맞았습니다
세안 후 맨 손에 덜어서 얼굴에 챱챱 발라주면
그 다음 스킨케어-메이크업까지 밀착력 짱짱 높여줘요.
이거 발랐을 때랑 안 발랐을 때
메이크업 무너지는 게 다를 정도로!!!!
유분기가 없고 수분 가득인데 흡수까지 깔끔해서
정말 맘에 들어요😀😀😀
한 여름에 써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향은 약간 소금끼가 느껴지는 짠 향인데
쓸 때 크게 거슬리진 않아요!
전 토너는 무조건 닦토파인데요 !!
유독히 전 얼굴.손에 먼지가 쉽게 많이 껴서 로션바를때 정말 찝찝해서
물티슈로 먼지 다 닦고 그렇게해서 기초단계만
15분이 넘는데 제가 먼지가 많이 끼어서 그런지 이 제품 쓰니까 솜에
먼지가 잔뜩... 노폐물까지 싹 내려간 기분이에요 되게 산뜻하구요
전 이 제품 없음 못 살 듯 합니다 닦토 워터풀 토너 최고!!
무난무난~~ 리리코스 앰플 쓰면서 같이 써 봤는데, 사실 별다른 특효를 봤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딱 무난한 토너.
그래도 워터폴이라는 이름과는 맞게, 촉촉한 느낌은 있습니당! 그치만 저는 워낙 토너에서부터 수분 채워가는걸 좋아해서 쪼금 부족했네요.
여름에 잘 쓸것같아요! 여름용인듯! 그러고보니 패키지도 여름여름하네요.~~
#촉촉 #토너 #지복합성토너 #지성토너 #여름토너
정말 정말 제가 써본 스킨 중에서는 가장 순하고 연한 제품같아요 제가 알레르기가 심해서 환절기때는 피부가 다 뒤집어지는데 그때마다 이 스킨을 쓰면 진정이 정말 잘되고 스킨을 하고 나면 흡수성도 좋아서 다음 쿠션이나 베이스 단계에서 발림도 잘되고 화장이 잘 먹어요 정말 정말 강추입니다!!
할인할때 득템해서 1통 다쓰고 2통째인제품ㅋㅋㅋ
저한테는 향도 나쁘지않고 닦토로도 좋고 3스킨 7스킨 하기에도 좋아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시간없을땐 화장솜으로 닦토만 하고
오전에 좀 여유 있을땐 갈바닉기기로 3스킨정도만 해준 후 기초 시작하고 메이크업 하면 당김없이 수분감 채워줘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