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정말 제가 써본 스킨 중에서는 가장 순하고 연한 제품같아요 제가 알레르기가 심해서 환절기때는 피부가 다 뒤집어지는데 그때마다 이 스킨을 쓰면 진정이 정말 잘되고 스킨을 하고 나면 흡수성도 좋아서 다음 쿠션이나 베이스 단계에서 발림도 잘되고 화장이 잘 먹어요 정말 정말 강추입니다!!
#평가단리뷰 #글로우픽평가단
글로우픽 토너에 당첨되서 매우 기쁩니다! 제가 기존에 있는 토너들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벼운 물 같은 제형인데, 흡수력도 좋고 심지어 촉촉하기까지!
이런 추운 가을 바람에도 건조함이 안느껴질만큼 촉촉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용기가 무겁고 내용물이 너무 적더라구요ㅠㅠ 입구도 커서 쑴펑쑴펑 나와서 씀씀이도 큽니다.
벌써 거의 다 써가서 새로 살 생각 중입니다.
글로우픽! 당첨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좋은 제품 알아가요!
원래 토너는 발라도 별 효과가 없다고 생각해서 사용하지 않는데 평가단에 당첨되어 사용해보았다.
매우 만족스럽다.
닦토를 하면 그냥 닦이는 느낌만 드는데 촉촉했다.
그냥 흡수를 시키면 한동안 뭘안발라도 안땡겼다.
꼭 잠자리에 들 쯤에 땡겨서 불 키고 일어나야 했다....ㅎ
병이 조금 무겁긴 하지만 어디 들고 갈 일 없으니 괜찮다.
이 토너를 통해 처음 리리코스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고, 앞으로 관심을 갖게 될 것 같다.
평가단 리뷰
'짱짱'과 '굿굿'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단점이 없어서 '짱짱'으로~!
촉촉하면서도 순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이전에 쓰던 토너(스킨)가 꾸덕하고 끈적거리는 제형이여서 그랬는지
딥씨워터폴토너는 정말 산뜻한 느낌~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서 닦아내주고 두들겨서 흡수시키는데
요걸로 7스킨법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
귀찮아서 해보진 않았지만 사용감, 제형으로는 그런 느낌이라는!!
냄새도 딱히 안느껴지길래 찾아보니 향료 성분도 없는것 같네요!
단점을 찾아보려했지만 찾지못했다는.. ㅇㅅㅇ
그나마 아쉬운게 있다면 리리코스가 다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들에 비해 접근성이 나쁘다는거?
구매의사가 있는데 방판으로 사야되나... 암튼 좋아요!
이거 일주일간 써보고 이전에 쓰던거 남아서 다시 그거 쓰려고했는데 그냥 이것만 쭉 쓰고싶은 느낌..ㅋㅋㅋ
평가단 리뷰
1. 피부타입: 수분 부족 지성 하지만 요새 피부가 뒤집어진 상태라 얼굴에 좁쌀과 여드름이 덮여있어요
2. 토너: 콧물형 스킨이 아닌 물스킨 이고요.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기 좋은 타입인것 같아요.
3. 사용감: 일단 요새 피부가 요새 예민해진건 가만 해서 보면 , 토너 자체만으로도 되게 촉촉하고 좋아요 . 전 현재 진정토너만 쓰고 있는상태라 한번 가볍게 닦아내고 두번째는 손에덜어서 패팅하는것 처럼 흡수시킵니다 . 그럼 수분으로 꽉 찬 것 같은 효과가 나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촉촉함은 다음날까지 아침까지 충분히 지속되는것 같습니다. 문제는 제 피부상태인데...워낙에 피부상태가 안좋다보니~ 수분진정 토너지만... 저한테는 개선점이 보이질 않았어요 ㅠㅠ
좁쌀이 들어간다던지? 여드름이 완화된다는것이요~
이건순전히 제피부상태가 안좋은상태여서 그런것 같고 피부가 어느정도 개선된상태에서 스킨 사용하면촉촉하니 좋을것 같아요!
강추하냐구요? 강추까진 아니고..
수분라인닦토? 를 찾으시른 분들 한번 쯤 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4일째 써본 후기입니다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입니다
향은 무향에 가깝고 금방 촉촉하게 흡수되는느낌으로 끈적임없이 산뜻합니다
개인적으로 피부가 개운하고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번은 토너만 바르고 있어도 봤는데요
수분부족형 지성인저는 점점 얼굴이 당겨서 로션을 한번 더 발라야했어요 토너만 쓰기에는 당김이있어요
그러나 집에서 사용하고있던 타기능성 토너 보다 당김은 덜했어요
다쓰고 재구매 하고싶네요 좋은토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가단리뷰
제 피부타입은 수분이 부족한 지성타입입니다
요즘같은 여름철에 티존은 유분이 대폭발하지만 볼에는 건조함이 있어 속이 당기기도 하고 각질이 일어나기도합니다ㅠㅠ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딥 씨 워터폴 토너는 물같이 묽은 제형에 향기도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손으로 가볍게 흡수시키기도좋고 스킨에 듬뿍적셔서 건조한부분에 올려두면 피부가 금방 촉촉해짐을 느낄수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더욱이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고 추천해드리고싶은 이유는 대학에 와서 화장을하면서 피부에 자잘한 트러블들이 올라오고있었는데 이 토너를 쓰면서는 트러블이 이전보다 약간씩 완화되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에요.
앞으로 조금 더 써봐야알겠지만 트러블완화에 효능이 있다는 확신이 생기면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가있습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이 제품에 대해 굉장히 만족하고있어요.
이렇게 좋은 제품을 써보고 리뷰할 기회를주신 글로우픽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리뷰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평가단리뷰
일단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강하지않고 산뜻한 향..? 그리고 끈적이지않고 정말 묽어요. 그래서 닦토로 쓰거나 스킨팩, 7스킨 등 하기 좋습니다. 묽고 흡수력이 빨라서 빠르게 건조함을 잡아줍니다! 속건조 해결에 좋을 것 같아요. 유해성분도 없고 향도 순해서 민감성이신 분들도 쓰기 좋을 것 같고 끈적이거나 기름지지않은데 수분감이 좋아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딱히 단점도 없고 정말 기대 이상인 제품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부담이 없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릴것같지 않아요. 3-4스킨만 해도 속부터 촉촉한 느낌이 확!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