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받자마자 바로 썼습니다.
물 같은 제형이구요.
세수하고 나서 솜에 뭍혀서 얼굴 한번 닦아내고 두번 정도 발라서 흡수 시키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아직은 좀 더운 날씨라서 무거운 제형으로 스킨을 여러번 바르면 피부가 답답한데 얘는 그런 것도 없고요! 시원하게 해서 가끔 스킨팩 해도 참 좋아요! 얼굴 진정도 되고 ㅎㅎ
그리고 제가 건성이라서 스킨 하나만 바르면 좀 건조한데 얘는 괜찮았어요!
약산성 토너라서 그런지 뾰루지 올라오면 금세 잡아주구요! 스킨 바르고 로션 바르는데 흡수도 잘 되고 화장도 잘 먹습니당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