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요즘 가을이 오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자기 전에 이 토너로 5스킨정도 하고 로션을 바르면 아침에 피부가 물광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요즘 스킨제품들을 바꾸면서 얼굴에 좁쌀이 많이 올라왔는데 이 제품을 만나고 볼에 있던 좁쌀들이 많이 들어갔다!
그래서 너무 만족 중인 제품이다.
근데 내 파워패브릭 파데랑은 쬐금 궁합이 안맞는 것 같다. 화장이 잘 먹기는 하는데 무너질 때가 쪼금 더러워져서 나이트케어로만 사용하고 있다.
7스킨하기에 좋은 토너이지만 유분감이 살~짝 느껴지는 것도 있어서 여름에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