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름에 워터파크 갈때 사용했었는데 재밌게 놀았는데도 잘 지워지지 않더라구용 🏄🏼♀️ 색도 괜찮은것 같아요😆 하지만 피부가 건조하면 뜨더라구요 코부분이 특히 많이떠서 건성이신분들에게는 비추천이에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적은 것 같아요🙈 제가 사용했던 다른 쿠션에 비해 되게 금방 다 쓴것같아요 패키지는 슬림해서 휴대하기 좋고, 여름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얼마 이상 구매시 증정품으로 준다길래 써봤는데 나름 만족해요(๑˃̵ᴗ˂̵) 워터파크가서 미친듯이 놀아도 피부는 계속 살아있어요❣️ 대신 양은 진짜 많이 적구 ㅜ 기초를 정말 너무 과한거아닌가?싶을 정도로 탄탄하게 해야 안뜨고 유지 돼요 커버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 어느정도 가려지는 정도?
선쿠션사려고했었는데 잘못삼..
얇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좋고
양은 얼마없는거같고
처음바를땐 매트하지만 괜찮게 발리길래
어..괜찮...나..? 했지만 1시간정도 지나면 뭉치고 수정화장이 잘안된다 수정화장하려니까 뭉치고 밀리면서 잘 안발려짐.. 매트하긴 굉장히 매트하고 커버력은 중하정도 인듯 가려지는게 없음
일단 처음발랐을땐 괜찮아보이지만 진짜 쪼끔지나면 다 뭉치고 뻑뻑하고 유분이 잘올라오는 나로서도 별로였음
코쪽에 땀이 많아서 토니모리에서 워터프루프라 하길래 여름에 산 쿠션♡^♡
워터프루프라고 하는데 워터프루프 기능은 잘 모르겠당 땀 흘리면 그대로 국물 흘러 나오고 그런 정도는 아니지만 워터프루프 기능은 없는듯 있는듯 해용 워터프루프를 원하신다면 차라리 다른 제품 찾아서 쓰시는게 더 나을 듯 싶어요 워터프루프 기능은 부족했지만 다른것들은 꽤 괜찮았습미당
케이스가 굉장히 귀엽고 쿠션이 얇아서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예요(﹡ˆ﹀ˆ﹡) ❁ ¸¸♬*゜
마무리감이 세미매트임당 들뜸현상 뭉침현상 없었고 덧칠해도 안떴어용 꽤 얇게 발리고 커버력은 중상 정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코옆이 잘 안낌 눈밑 팔자주름은 살짝 끼인다고 보면 되요 지속력은 5~6시간 정도 예용 양이 다른쿠션 보다는 좀 적습니당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
토니모리 매장언니가 홀려서 산 제품..
일단 양 자체가 좀 적습니다. 다른 쿠션들은 처음까서 찍으면 한가득 묻어나오는데 이제품은 쫌 꾹눌러찍어도 딱 압력 준 부분만 묻어나와요ㅠ.. 케이스 얇은만큼 양도 적은듯하네요..ㅎㅎ
매트합니다. 전 파워지성이라 매트 괜찮은데.. 뭔가 아침에 스킨케어 하고서 발랐을때, 다른 파데나 쿠션에선 못느꼈던 몽글거림...? 바를때부터 아주살짝씩 뭉칩니다. 지속력은 완전 안좋지는 않은듯해요 바를때 상태 그대로 꽤 오래 유지됩니다 다만 바를때부터 뭉쳐있을뿐.... 다크닝은 딱히 없는것같구요! 워터프루프인지는 물을 안맞아봐서 모르겠습니다.
매트하긴한데 파우더 없으면 지속력 별로 안좋아서ㅜㅜ 그래도 너무 촉촉한 쿠션보단 이걸 쓰겠습니다
파워지성인 나에겐 2시간도 못 버티는 제품
하루종일 파우더질 해야 되고 얼굴에 기름 낀 게 느껴져서 찝찝함
이것만 쓰면 이마랑 미간 쪽이 너무 간지러움
양은 또 왜 이리 코딱지 만 한 건지
쿠션을 수정용으로만 쓰는 분들은 그냥 저냥 싼 맛에 쓰실만 합니다
하지만 난 수정용으로도 사지 않을래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이랑 같이 10,000원에 아주 싸게 샀습니다.
일단 패키지가 너무 귀엽고 얇아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너무 좋아요
근데 수정용으로는 무리일 거 같아요.
너무 건조해서 아침에 수분보습 충분히 채운다음에 바르면 모를까..
얇게 쫙 펼쳐져서 발리는 느낌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