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제가 엄청 싼 가격으로 샀던게 기억나요 3000원 미만으로 샀던거 같은데, 가격이 싼만큼 바를때 금방 건조해지고 뜨는게 좀 있었던 컨실러였습니다. 그래도 얼굴 밝혀주고 싶은 부분을 잘 밝혀줘서 콧대가 높아보이는 효과를 얻어서 만족해서 다시 사려고 했더니 단종이네요ㅠㅠ
피부가 진짜 하얘서 어디가도 1등먹는 정도인데
이거 1호가 진짜 잘받아요
상아핑크로 이렇게 예쁜 색은 처음임
단점은 풀커버라는 이름답게 두껍게 올라감. 근데 커버가 잘되는 건 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러니한..다크에 바르기 좋은데 다 뜨니까
촉촉쿠션이랑 찰떡궁합
어차피 단종돼서 더 못나오지만 저는 남은거로 쓰고있어요
컨실러는 클리오..☆
당신 .. 제발 재출시해줘요 ㅠㅠㅠㅠㅠㅠ
이제까지 썼던 컨실러 중 나스 다음으로 제일 잘맞는 제품이였습니다 일단 세일하면 2500원이 되는 미친 가격+ 적지도 않은 용량 = 미친 가성비 !! 이구요
색상도 은근 다양해서 여러개 사서 용도도 다양합니다 가장 밝은걸로 하이라이팅하고 다크써클 가리고 부피때문에 파데 들고 다니기 싫을때도 수정할때 톡톡 찍어서 펴주면 끝이었는데 ...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했고 제품력도 더샘보다 좋움 🥺
제발 돌아와줘 ... 내가 100개 살게 ...
여름뮤트🍎/건성/23-24호/2호
피부가 많이 어두워서 눈 밑 다크서클이나 점 커버하려고 샀었어요. 그런데 점은 하나도 커버가 안 되더라고요..ㅎ하하 그래서 아 다크서클이나 가려야지 했는데 그때에는 화장품 하나도 몰라서 그런 노란컨실러로 눈밑을 칠해서 허옇게 다녔죠.. 아아 컨실러 단종되서 슬프긴 한데 저는 큰 이점을 못 찾겠더라고요. 안타깝네요.
-저는 처음에 잡티를 가리기위해 이 컨실러를 샀는데 색을 너무 밝은것으로 사서 얼굴 안쪽에 발라 환하게 만들기 용도로 사용했는데 더 좋더라구요 !! 겉에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안쪽에 밝은 컨실러를 바르니까 쫌더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더라구요
-여름에 저는 파운데이션보다는 이 컨실러를 얼굴에 선을 쭉쭉 그어서 파데 대용으로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서용하면 커버력이 높아지고 조금더 오래 지속되어서 좋았어요!!
3호 내추럴 베이지가 생각보다 색상이 밝은 편입니다. 눈 밑에 쓰려면 코렉터를 따로 써 줘야 회색빛이 안 비쳐욥. 타사 21호 컨실러랑 비슷비슷한 듯.
타사 컨실러들보다 밀착력과 커버력이 딱히 엄청나게 높다고 느껴지지는 않고요. 생각보다 꾸덕하지 않고 얇게 펴발리는 느낌이에요. 이걸로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 보기도 했는데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냥저냥 쏘쏘.
•색이 다양함 5호까지 있음 내가 쓴 색상:3호(내추럴베이지)4호(샌드베이지)5호(탠베이지)
•4호랑 5호는 쉐이딩 용으로 써도 우왕굳임
•다크서클보다는 흉터가 더 잘 가려짐
•크기가 작아서 화장품 많이 들고 다녀도 파우치에 꾸겨넣으면 알아서 들어감
•냄새는 좀 진한 거 같음
제품이 많이 건조하고 주름 부각이 심한 편이에요
커버력도 많이 약해요
저는 아무래도 복합성이다보니 티존은 그럭저럭 유지가 됨과 동시에 유분이 좀 적어지는 느낌이 들었고 유존은 커버가 벗겨지거나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었어요
만약 건성이시라면 코 옆이나 입 가 등에 주름 부각이 심한 편이니 양 조절에 특히 유의하셔서 얇게 커버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 색상
- 1호~5호까지 출시
- 1호 : 하이라이터 ㆍ애플존처럼 밝은 표현시 사용
- 2호 : 쿨톤ㆍ웜톤
- 3호 : 웜톤ㆍ잡티커버ㆍ다크써클커버
- 4호 : 어두운 피부ㆍ잡티커버ㆍ다크써클ㆍ윤곽쉐이딩
- 5호 : 어두운 피부ㆍ잡티커버ㆍ윤곽쉐이딩
■ 사용감
- 회색기
2호~3호는 피부화장 직후 밝게 커버되는 편이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어둡게 변함
- 질감
부드럽게 잘 발라짐
뭉침이 조금 있어서 잘 펴바르길 권장
두꺼워 보이는 피부표현이 되니 얇게 소량 사용할것
- 주름끼임 정도
손등과 얼굴에 테스트 결과
주름끼임이 있고 끼임현상이 좀 부각되어 보임
- 고정력
얇게 펴바르고 마르면 손자국이나 벗겨짐 없음
두껍게 올릴수록 밀리거나 벗겨짐 현상 있음
■ 수분감
- 건조한 편임
- 유분기 없는ㆍ수분함량이 높은 미스트나
메이크업 도구 사용시 촉촉하게 적신 상태로 사용할것
- 지성피부에는 잘 맞을것 같음
- 건성피부에는 극건조함
■ TIP
- 건성
1. 페이스오일 1방울 + 컨실러 1 믹스사용
2. 픽서 대신 수분미스트 분사 후 티슈로 살짝 눌러줄것
- 지성 :
1. 수분크림 소량 + 컨실러 믹스사용
( 부드러운 사용감 )
■ 평점 기준
1. 극건조
2. 1호 제외 모두 옐로우 베이스
3. 주름 끼임과 단점이 고스란히 부각됨
색상 같은 경우에는 제가 2호 라이트베이지를 사용중인데 피부랑 데게 잘 맞아서 나름 중요한 날에 바르고있어요 ! 하지만 단점은
주름에 너무 많이 끼여요 ㅠ 그래서 로션이나 썬크림이랑 섞어서도 바르려하는데 그래도 끼여서 처음샀을때는 그래도 나름 사용꽤 했었는데 요즘은 못쓰고있어요 .!ㅜ
#마요 #마요템
1호 핑크베이지 컬러 얼굴 밝히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컬러자체가
처음에는 화사한 핑크베이지 컬러여서
예뻐보이는데 잘못바르면 베이스가 밀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무난하게 잘바르고 있다가 중간중간 거울보거나
집에 와서 보면 다크닝이.. 좀 심해요 😭😭
가격적인 부분에선 너무 착하지만 다크닝도 그렇고
컬러자체가 살짝 동동 뜨는 느낌이에요 ㅠㅠ
1호 핑크베이지사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진짜 #마요 추천드리는게 밝은21호톤인 제게 잘 안어울리는 21호색상이였고, 너무 핑크색이 돌아서 화장한 티가 많이났습니다. 자연스럽게 커버되기보다는 진짜 화장했다!는 느낌이 강했구요 지속력이 좋은편도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제일중요한게 저는 이 컨실러를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폭발해서 사용중단했습니다 진짜 사요마요 중에서 #마요 ㅠㅠㅠ
5호 탠베이지 한참 전에 사서 사용중! 5천원에 5호까지 내준 알땀의 성의에 감사함ㅋㅋ
탠베이지가 회색끼 강한 어두운 톤이라 25호 정도의 내 얼굴에서도 쉐딩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고ㅋㅋㅋ
나한테 좀 밝은 토니모리 고커버 크림컨실러랑 섞어서 쓰면 붉은기 커버에 짱짱임
다만 간혹 다크닝?처럼 베이스와 따로 놀때가 있고 꽤 두껍고 무거운 편이라 양조절 잘못하면 컨실러 부위가 그대로 떠버림ㅋㅋㅋ
1호 핑크베이지 사용했습니다.
😊색상
저는 핑크 베이스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핑크빛이 살짝 돌아서 좋았어요.
😊가격
다른 브랜드의 컨실러들에 비해 많이 저렴해서 학생 분들이 사실 때에도 큰 부담이 없지 않을까 싶어요.
😩커버력
컨실러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커버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 정도의 커버는 일반 쿠션이나 파데로도 충분히 가릴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지속력
지속력 매우 낮습니다. 이 컨실러 위에 바른 파데나 쿠션의 지속력까지 낮추는 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컨실러를 바른 부위에서 다크닝이 심하게 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제형 및 발림성
제형은 많이 꾸덕해요. 그래서인지 발림성도 좋진 않아요. 매우 뻑뻑하게 발립니다. 또 컨실러가 너무 두껍게 발린다는 걸 늘 느껴요. 이걸 사용한 날엔 피부화장이 두꺼워 보이기도 하고 무겁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